텔레마케팅과 텔레마케팅 시스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15 / 2019.12.24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 하고 싶은 말
- 텔레마케팅과 텔레마케팅 시스템
- 목차
-
텔레마케팅과 텔레마케팅 시스템
목차
* 텔레마케팅과 텔레마케팅 시스템
Ⅰ. 텔레마케팅
1. 텔레마케팅의 정의
2. 텔레마케팅 발달사
3. 텔레마케팅의 특징
4. 텔레마케팅의 역할
5. 텔레마케팅의 등장배경
1) 기업의 거시적 환경
(1) 인구 통계적 환경
(2) 경제적 환경
(3) 기술적 환경
(4) 사회문화적 환경
2) 기업의 미시적 환경
(1) 기업 내적 환경
(2) 기업 외적 환경
6. 텔레마케팅의 상담기법
1) 질문기법
2) SPIN기법
3) FAB기법
4) Rapport 형성기법
5) 판매종결기법
6) 종결기법
Ⅱ. 텔레마케팅 시스템의 개념 및 의의
1. 시스템의 개념
2. 기본구성
3. 콜센터의 역할
4. 콜센터 역할의 변화
5. 콜센터의 구성
1) 텔레마케터
2) 유니트 리더
3) 슈퍼바이저
4) 매니저
5) 코디네이터
6. 시스템의 성질
- 본문내용
-
* 텔레마케팅과 텔레마케팅 시스템
I. 텔레마케팅
1) 텔레마케팅의 정의
텔레마케팅이란 전화 등의 매체를 이용하여 소비자마다의 구매이력 데이터베이스
에 근거하여 세심한 세일즈를 행하는 과학적 마케팅방법이다. 텔레마케팅은 고객 서
비스 및 고객 만족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전기통신 매체와 컴퓨터 및 정보통신 매체
와 데이터베이스를 근거로 둔 고객지향의 마케팅 개념에서 출발했으며, 전문지식을
갖춘 상담요원이 컴퓨터를 결합한 정보통신 기술을 활용하여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
를 즉시 제공하고 신상품을 소개, 고객의 고충사항 처리, 상품 주문에 관한 상담, 소
비자 성향의 조사 분석, 판매 상담, 고객 관리, 시장조사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한다.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청소년복지론_청소년복지지원법을 설명하고, 해당법에 의거하여 운영되는 청소년 사업 중 하나를 선정하여 사업내용을 제시 및 이점과 취약점을 분석하여 발전 방향을 제시하세요
- 영유아 발달과 관련된 주요 현안 중 유전 대 환경에 대한 자신의 의견을 정리하고, 환경에 대한 영향력과 그 근거를 주요 이론(행동주의 이론, 인지발달 이론 및 생태학적 체계이론)에 근거하여 정리하시오
- 심리적 개입기술 중 반영에 대해 설명하고, 적절한 예시를 들어 기술하시오
- 우리나라 치매현황과 정책을 설명하고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제시하시오(노인복지론 A+)
- 점증하는 세계화 추세와 해외직접투자가 증가하는 상황에서 무역활동은 어떠한 영향을 받을 것인가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서술하시오
- 사회복지기관이나 시설 등 1개 기관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해당 기관에 대해 분석하고 자신의 의견, 느낌, 해당 기관의 발전방향에 대해 기술해 보십시오
- 사회복지행정이 일반행정과 다른점을 기술하고, 사회복지행정이 필요한 이유를 제시해 봅시다
- 정서행동장애에 대한 다양한 이론 모델 중 신체생리 모델과 심리역동 모델의 기본적인 견해 및 원인에 대하여 비교하여 설명하세요
- 지적장애아동의 학습 특성에 대해 서술하고, 그러한 학습특성을 고려하여 장애통합 교사로서 어떻게 장애아동을 지도할 것인지 본인의 지도방법에 대해 서술하시오
- 특수아 가족의 어려움에 대한 기사를 소개하고 이론적 근거에 따라 설명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