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디자인] 패션브랜드 `후아유 WHO.A.U` 조사 및 프로모션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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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브랜드 히스토리

브랜드 컨셉

타겟

이미지 포지셔닝

가격대

매출액

경쟁브랜드

시장환경

유통전략

특징적 프로모션

본문내용
WHO ARE YOU?
자신의 개성에 대해서, 자신의 꿈에 대해서 그리고 자신의 패션에 대해서
계속 질문을 하여 자신이 누구인가를 알게 하자는 뜻이다.
그리고 후아유 안에서 자신만의 젊음과 자유 그리고 패션 개성을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브랜드 네임을 후아유 라고 정하였다.


VISION


트랜드 리더 상품을 저렴한 가격과 좋은 품질로 공급하며, 자유롭고 즐거운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이를 통하여, 고객선호도 1위의 세계 최고 캐주얼
브랜드가 되는 것


매출액

- 소비자에게 만족스러운 품질과 파격적인 가격대를 제공.

- 여러 판매촉진 전략으로 인지도를 넓힘.

- 캘리포니아 스타일의 브랜드임을 강조시키고 한국 브랜드임을 알리지 않음으로써 개별 CI전략을 구사.
⟶ 이를 통해 매출을 촉진시킴.

- 2006년 주말 이틀간 40개 매장에서 5억원의 매출을 기록.
명동, 강남, 종로점은 연일 2천만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
⟶ 각 점당 일 평균 500만원이 넘는 판매율.


전국에 백화점 포함 47개의 점포 수를 보유, 주로 대도시, 시내의
중심에 위치
→ 현재까지 800억원이 넘는 매출액을 올리고 있음

미국에서는 미국 최대쇼핑몰 운영업체로부터 쇼핑몰 5곳에 입점
해달라는 패키지 오픈 제안 받음
→ 1호점의 성공적 론칭에 힘입어 미국 사업부는 뉴저지의 “가든
스테이지몰”에 160평 규모의 2호점에 이어 뉴욕 주 “팰리세이
드몰”에 180평의 규모의 3호점 오픈

→ 연내 매장 수를 7개 이상으로 늘릴 예정
참고문헌
www.naver.com
http://mktrend.co.kr
www.eland.dom
www.whoau.com
www.kaia.or.kr
www.biz.co.kr
www.apparel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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