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영양학] 단체급식 구매조사 방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2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Ⅰ 구매조사
ⅰ 일반기본조사
ⅱ 품목별 시장조사
ⅲ 유통경로조사
ⅳ 구매거래처의 업태조사
Ⅱ Q&A
Ⅲ 느낀점
- 본문내용
-
2. 인증마크와 기관에 대한 인지수준도 높지 않음
○ 친환경 농산물의 인증마크를 알고 있다는 소비자들의 비중이 42.3%, 조금 알고 있다는 비중이 35.6%로 그리 높지 않으며, 모른다는 비중도 22.1%나 됨.
- 나아가 친환경 농산물의 인증을 정부와 민간기관에서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소비자의 비율은 27.5%에 불과함.
3. “친환경”과 “농약”과는 상치된 개념으로 인식하고 있음
○ 소비자들은 친환경 농산물에 대하여 가장 먼저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30.4%), 안전한(25.9%) 농산물을 떠올리고 있음.
- 다음으로는 깨끗함(16.0%)과 높은 가격(11.6%)을 연상하고 있으며 고품질(7.9%), 영양가(5.2%)도 연상하고 있으나 그리 큰 비중은 아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방통대 가정(식품영양학) 4학년 급식경영 A형]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이 다른 근본적인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상업적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현황(메뉴, 마케팅전략, 서비스, 매출, 운영방법 등)을 조사하여 작성하시오.
- [방통대 가정(식품영양학) 4학년 급식경영 A형] 단체급식과 상업적 외식이 다른 근본적인 차이점이 무엇인지 설명하고 상업적 외식 중 한 업체를 선택하여 현황(메뉴, 마케팅전략, 서비스, 매출, 운영방법 등)을 조사하여 작성하시오.
- [방통대 가정학과(식품영양학) 3학년 단체급식관리 B형] 인터넷 이용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식품에 관련된 많은 정보
- 급식경영4A)단체급식과 상업적외식차이점 설명후 상업적외식업체 선택해 현황조사작성0
- 단체급식관리3C) 우리나라 영유아보육시설 급식의 현황과 식단의 특성을 조사하여 보고서를 작성하시오0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