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영양학] 단체급식 구매조사 방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차
Ⅰ 구매조사
ⅰ 일반기본조사
ⅱ 품목별 시장조사
ⅲ 유통경로조사
ⅳ 구매거래처의 업태조사

Ⅱ Q&A

Ⅲ 느낀점
본문내용
2. 인증마크와 기관에 대한 인지수준도 높지 않음
○ 친환경 농산물의 인증마크를 알고 있다는 소비자들의 비중이 42.3%, 조금 알고 있다는 비중이 35.6%로 그리 높지 않으며, 모른다는 비중도 22.1%나 됨.
- 나아가 친환경 농산물의 인증을 정부와 민간기관에서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있는 소비자의 비율은 27.5%에 불과함.


3. “친환경”과 “농약”과는 상치된 개념으로 인식하고 있음
○ 소비자들은 친환경 농산물에 대하여 가장 먼저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30.4%), 안전한(25.9%) 농산물을 떠올리고 있음.
- 다음으로는 깨끗함(16.0%)과 높은 가격(11.6%)을 연상하고 있으며 고품질(7.9%), 영양가(5.2%)도 연상하고 있으나 그리 큰 비중은 아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