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대한항공 기업분석-재무분석 및 녹색경영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대한항공
2.그룹의 개요
3.기업의 개요
4.주요제품 및 구성
5.시장크기 및 점유율
6.재무비율
7.사회적 책임과 위상
8.사회공헌 활동
9.녹색경영 실천
10.SWOT 분석
11.기업의 미래전망
본문내용
계절에 따라 항공수요의 편차가 크며, 항공기 도입에 대규모 자본이 소요됨으로 인하여 공급의 탄력성이 적음

철도 등 타 교통 수단에 비해 역사는 짧지만, 고속장거리 수송에 있어서 경쟁우위 점유

항공수요의 특성상 사회, 경제적 환경에 따라 민감하게 반응


스카이 팀
- 여객분야의 국제적 항공동맹체
- 2000년 9월 28년 미국 워싱턴에서 출범
- 창단 회원사 : 대한항공, 델타, 에어프랑스, 아에로멕시코
- 현재 13개 회원사로 구성 : 전세게 170여 개국, 898개 도시로 운영
- 회원사 : Korean Air, Aeroflot, Aeromexico, Air Europa, Air France, Alitalia,
China Southern, CSA Czech Airlines, Delta Air Lines, Kenya Airways, KLM Royal,
Dutch Airlines, Tarom Romanian Air Transport, Vietnam Airlines
몽골에 대한항공 숲 조성
- 바가노르구 지역의 사막화 방지,
황사 발생 억제
- 2004년부터 몽골 바가노르구 지역
5만㎡면적에 3만 6천여 그루 나무
- 2009년 몽골정부로부터
‘자연환경최우수훈장’

중국의 녹색생태원 조성
- 중국의 쿠부치 사막에 황사피해를 막기 위해 2011년을 목표로 진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원론] STX 기업분석
  • 경영학원론 -목 차-Ⅰ. STX그룹 1.개요2.연혁3.STX CEO소개4.비전5.윤리규범6.그룹경영실적Ⅱ. 사업분야1.계열사 현황2.STX의 계열사3.지주회사Ⅲ. 투자정보1.경영정보2.재무정보3.주식정보Ⅳ. 전략수립 및 실행1.SWOT분석2.인사제도3.성과평가4.보상정책5.STX M&A6.STX 외부환경분석7.STX내부역량분석8.STX전략분석9.STX성장10.기업의 성장기전략Ⅴ. 기존 STX의 마케팅 소개Ⅵ. STX재무분석(대차대조표,손익계산서)Ⅶ. 주요 경영지표(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장

  • [마케팅] 크리스피 도넛 마케팅 전략
  • 목 차Ⅰ. 사례선정 동기 Ⅱ. 기업소개 2-1. 기업의 사명 및 목표 2-2. 기업의 조직도 2-3. 기업의 역사 2-4. 기업 연혁 및 매장 분포 2-5. 재무상황 2-6. 기업의 능력(핵심역량 포함) Ⅲ. 환경분석 3-1. 미시환경 3-2. 거시환경 3-3. SWOT 분석 Ⅳ. 마케팅 전략 분석4-1. 목표시장 분석 4-2. 제품전략 분석 4-3. 가격전략 분석 4-4. 유통전략 분석 4-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 Ⅴ. 성공요인 분석 Ⅵ. 확인된 문제점 제시 Ⅶ. 개선된 마케팅 전략 7-1. 목표시

  • [국제마케팅] 한국 조선사업의 경영전략 및 경쟁력 강화전략 분석-삼성중공업, 대우해양조선 분석
  • 1. 서론 2. 조선시장 동향(1). 조선업의 정의 및 시장규모 (2). 세계조선시장의 동향(3). 한국조선시장의 동향3. 한국 조선산업의 경쟁력 분석 및 경쟁력 강화전략(1). 한국 조선 산업의 경쟁력 분석(2). 한국 조선 산업의 경쟁력 강화 전략4. 삼성중공업 (1). 기업소개 (2). 경영전략 (3). 사업분야 (4). 재무분석 (5). 기업비교(6). 미래전략 5. 대우해양조선(1). 기업소개 (2). 사업분야(3). 경쟁력(4). 우위분석 (5). 기업분석6. 경쟁사 분석(참고)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대한 정책을 개발함으로써 국내 선물거래소가 설립됨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논문을 발표했고 정기 간행물도 발간했습니다.  ○○대학교 한국산업경제연구소 연구조교로 1995년부터 2년간 근무하면 서 프로젝트 수행, 거시 금융경제분석, 산업 기업조사, 사업계획서 작성을 담당했습니다. 각 산업별 동향 및 전망을 분석하였고, 국내외 거시경제 변수변동이 각 산업과 기업에 미치는 효과를 분석 예측하여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예컨대 「○○○」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