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MAKE UP 산업 모델 조사-Medical, MEN`S, ANTI AGING, KIDS, UV PROTECTOR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산업 모델 소개 및 설명
MAKE UP의 전체적인 의미 설명 (3page)
2.MAKE UP모델 상세 설명
글자별 의미 설명(4~27page)
- 본문내용
-
㈜아모레퍼시픽은 22일 싱가포르의 국가 과학연구기관인 A*STAR 산하 바이오 메디컬 연구소와 Biopolis 연구 단지에서 공동연구협약을 체결하고 바이오 메디컬 화장품의 중장기 연구전략을 강화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lab series
세계 최초 그리고 유일한 남성만을 위한 브랜드
귀찮은것을 싫어하는 남자들을 위한 최소의 노력으로 최대의 효과를 볼수 있는 케어라인.
남성 화장품 특유의 향과 느낌을 제거.
헤라 옴므
우리나라 남성화장품 선호도 1,2위를 다투는 최고의 브랜드.
장동건을 모델로하여 최고의 광고효과.
한국남성들이 선호하는 향과 느낌을 표현
Lab series- 남성 전용 화장품 랩에서 다양한 콘셉트로 중년층을 위한 여러 가지 제품이 출시되었다.
(훼이스 로션, 크림, 아이크림)
Estee Lauder- 화장품의 안정성”과 “뛰어난 기능성” 을 주장하는 에스티로더가 개발한 안티 에이징 제품들. 과학적인 구성 성분과 빠른 효과 측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다.
(어드밴스드 리페어 제품들, 갈색병)
Clarins- 식물성 화장품 전문 브랜드클라란스에서도 안티에징 제품 6가지를 내보이고 있다.
(수프라 시리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