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애플의 마케팅분석-신비주의, 감성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9 / 2019.12.24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About APPLE
-애플의 경험가치
-애플제품의 마케팅 전략
-타 제품간 SWOT비교
2.APPLE사의 마케팅
-신비주의 마케팅
-감성 마케팅
-애플의 성과 분석
- 본문내용
-
단순함 “왜 좀 더 단순하게 만들지 못하는가?”
일관성 “좋은 것은 알지만, 구현하기 어려운”
새로움 “익숙하지만 낯선, 뷰자데(Vu Ja De)”
3.5인치의 터치 스크린, 큰 용량
MacOS 기반의 운영체제
온오프라인의 “애플스토어”를 적극 활용
높은 가격 (아이폰의 매력을 한층 높이기 위해)
신비주의 전략
잦은 미디어 노출
- 참고문헌
-
1. http://cafe.naver.com/2010kmkj.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3&
2. http://cafe.naver.com/cau04a.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25&
3.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4834322
4. http://blog.naver.com/theimc/50081465157
5. http://blog.naver.com/harfko1989/120100928130
6. http://blog.naver.com/acidop?Redirect=Log&logNo=60116931913
7. 김소연, 글로벌 브랜드 성공전략 연구, 단국대학교 경영대학원 논문, 2010.
8. 대니얼 핑크, 박영숙 편, 미래사회가 온다, 경향미디어, 2008.
9. 김계수, A리더십과 애플의 성공요인, 세명대학교 경영학과 교수 논문, 2010.
10. 이승환․허승구․김연주, ‘경험경제’에 바탕을 둔 애플의 혁신과 성공, KT경제경영연구소, 2010.
11. 최인철, 나를 바꾸는 심리학의 지혜 프레임, 21세기 북스, 2007
12. Apple, Annual Report, 2010
13. . www.apple.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 [마케팅원론 A+받은자료] 시장의 매력도를 분석하는 절차 및 시장 매력도를 평가하는 기준인 외형적, 구조적, 환경적 요인들에 대해 설명하시오.
- 장예모 감독의 영화인생
- 메뉴 디자인 보고서1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