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실습] 고등학교 미술 교육-브랜드 디자인 실습 수업 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rporate design
학습목표
우리가 만드는브랜드 디자인
일상 속의 다양한 브랜드 디자인
시대에 따라 변하는 브랜드 디자인
재미있는 브랜드 디자인
독창적인 브랜드 디자인
이야기해 봅시다
본문내용
“ 과자업계의 아이팟,
가방에서 꺼냈을 때 안 창피한 과자 ”

- 출시 첫해 500억 매출 “마켓오” 성공 주역, 노희영 부사장



학습목표




일상 속 자주 접하는 브랜드 디자인을 관찰, 이해하고 새롭게 디자인한다.

2. 실생활의 디자인을 미적 관점을 가지고 바라보고 감상할 수 있다.

3. 수동적인 소비자의 입장에서 능동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안목을 갖는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문도예고교의 창의적 표현 증대를 위한 교육방법 연구
  • 교육의 창의성과 가치-2. 도예교육의 교육적 가치1)조형적 학습2)전통문화 계승3)심리적 안정4)창의력 증진-3. 창의적 도예교육의 중요성-4. 전문계 고등학교 도예고육 과정의 분석1) 기술학습으로의 치중도 변화2) 디자인적 기초능력 교육-5. 창의력 제고를 위한 도예교육 지도방안3.결론4.참고문헌 1.서론-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오늘날 고등학교 미술교육의 지도방향은 단순한 기능위주의 주입식 교육이 아니라 다양한 미술적 체험 기회를 통

  • 교육 실습의 문제점과 이에 대한 해결 방안
  • 수업 일색이거든요. 거기다 지루하기까지 해요.학원 강사는 프로선수 같고 학교 교사는 아마추어 선수 같다.》교육은 인간의 삶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 또한 교육의 질을 결정하는 여러 가지 요인들 중 교사는 교육의 성패를 좌우하는 요인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교사 양성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다면, 교육의 질이 높아지기를 기대하기 힘들 것으로 예상할 수 있다. 박인옥, 「중등 사회과 예비교사들의 교육실습에 관한 인

  • 용산구 지역 환경 분석을 통해 발전 가능성이 높은 국립 중앙 박물관 분석
  • 디자인 자산 51개중의 하나이며, 21세기 국가 브랜드의 상징으로 손꼽히고 있다. 특히 올해는 한국박물관 개관 100주년을 기념하는 해로 다채로운 행사가 열리고 있다. 매월 넷째 주 토요일을 ‘박물관 가는 날’ 으로 정해 각종 공연, 시 낭송 회 등을 개최해왔고, 가족과 함께 참여하는 ‘박물관 100번가기 운동’도 전개 중이다. 그 결과 올해 8월까지 관람객은 전년동기 대비 약24% 증가했다. 현재 문화체육 관광부의 국민들 문화향유 기회 확대 정책 하에

  • 문헌정보학과의 현황과, 각 학교에서 문헌정보학과의 연혁과 교과과정
  • 학교에서 문헌정보학과의 연혁과 교과과정에 대해 알아보고 학위별 분류를 통해 석사, 박사, 교육대학원을 조사하였다. 마지막으로는 문헌정보학과에서도 특성화된 교육을 지향하는 학교에 대해 집중적인 조사도 수행되었다.본론 1. 년도별 분류1.1. 4년제 대학교 현황1. 숙명여자대학교-설립연도: 1976년 도서관학과 신설, 1992년 문헌정보학과로 명칭변경-소속대학: 문과대학-전공선택과목: 기록과 문화, 정보디자인과 브랜드전략, 글로

  • 열린교육 국어과 지도(국어교육), 영어과 지도(영어교육), 열린교육 수학과 지도(수학교육), 사회과 지도(사회과교육), 미술과 지도(미술교육)
  • 교육의 수학과 지도(수학교육)1. 수학과 팀티칭 학습의 효과적인 운영 방법2. 수학 교과의 수준별․개별화 학습의 효율적인 방안3. 문장제 문제에서의 입식 지도법․나머지가 있는 나눗셈의 효과적인 지도 방법Ⅸ. 열린교육의 사회과 지도(사회과교육)1. 단원 설정의 취지 및 성격2. 단원의 목표1) 지식․이해2) 기능3) 가치․태도3. 지도 내용의 체계4. 수업 준비5. 주제의 지도 주안점Ⅹ. 열린교육의 미술과 지도(미술교육)1. 미적 안목과 조형 능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