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기획] 뮤지컬 `광화문연가` 기획과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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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기획과정
2.마케팅 전략
3.마케팅 사례
4.REVIEW
본문내용
지리적 - 세종문화회관
문화적 – 공연문화 욕구 상승
심리적 – 유명작곡가의 검증된 노래


Main Target 20~30대
Sub Target 7080세대, 10대


주크박스 뮤지컬 → 콘서트뮤지컬
감성자극 러브스토리


프로젝트 ‘The Story Of Musicians’에서 뮤지컬 ‘서울의 천사’OST를 미리 선보이며, 3년 전부터 준비 중이었으며 직접 집필하고 있습니다.
- 국민일보 2006년 9월 27일 -


‘광화문연가’’옛사랑’ 등의 히트곡을 중심으로 창작뮤지컬 ‘광화문연가’를 제작 중이다. 극 흐름상 신곡이 더 해질 것.
- 연합뉴스 2007년 5월 1일 -


원곡 노랫말을 바꾸지 않으려 하면서 주크박스뮤지컬에서 콘서트뮤지컬로 방향이 바뀌었다.
- 연합뉴스 2011년 1월 23일 -


‘광화문연가’는 ‘바람의 나라’처럼 달력 넘기듯 하는 뮤지컬이 될 것, 사실적 연기보단 이미지나 노래의 정서로 끌고 갈 것이다.
- 조선일보 2011년 3월 2일 -



일시 : 2011년 3월 21일 PM 1:30
장소 :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곡 넘버
그대와의 대화
옛사랑
소녀
나의 사랑이란 것은
그녀의 웃음소리뿐
애수, 슬픈 사랑의 노래
시를 위한 시
이 세상 살아가다 보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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