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론] 이대 상권 A-LAND(에이랜드) 입점안 고려사항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프로젝트 개요
조사 배경
조사 목적
조사 방식
조사 일정
2. 프로젝트 실시
SPSS 분석 결과
3. 결 론
개선 방안
본문내용
이러한 특징을 지닌 이대 상권에, 신예디자이너의 옷을 볼 수 있고, 패션 뿐만 아니라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다양한 빈티지 가구와 소품들, 그리고 남성패션까지 엿볼 수 있어서 데이트 장소로도 적합한 ALAND가 들어선다면,
이대에 현존하고 있는 대형 쇼핑몰 yes apm과 밀리오레와는
차별화를 지닌 다는 점에서 경쟁력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목적을 세우기에 앞서, 한 가지의 가정을 설정하려 한다.
- 쇼핑금액이 높을수록 ALAND 이용횟수가 높을 것이다.

: ALAND 입점에 있어서 요구사항들을 조사하는 것이므로, ALNAD를 이용해 본 사람이어야 한다.
 다양한 설문조사 참여자 중 이러한 사람들을 선별하기 위해서, 쇼핑금액이라는 항목을 첨가하여 분류할 것이다.



정성조사를 통한 이대 상권에 대한 특징과
대략적인 이미지 파악

정량조사(설문조사)를 통해서 나온 결과를
통계프로그램을 사용해서 여러가지 다양한 분석을 통해
보다 정확한 소비자의 특성을 파악

★이거랑 밑에꺼랑 둘중에 하나 골라서 쓰세용ㅎ0ㅎ
밑에꺼가쩜낫지?ㅋㅋ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만족 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mj***
    (2013.05.20 11:53:22)
회원 추천자료
  • [경영]스타벅스 경영전략
  • 안에 무려 6개 매장을 연달아 열면서, 광화문 커피 상권에 집중 포화를 퍼붓고 있다. 한마디로 이 일대 샐러리맨 고객들을 싹쓸이하겠다는 전략이다. 서울 세종문화회관 옆의 현대화재해상보험 별관에 들어선 스타벅스 광화문점. 스타벅스는 5억원을 들여 4층을 모두 커피점으로 개조했다. 1 2 3층에 총 140평, 4층에 야외 좌석까지 갖춘 이 매장에는 하루 평균 1400명의 손님이 찾아온다. 스타벅스 양재선 팀장은 주변에 외국인 회사도 많고, 외국 관광객도

  • [마케팅]스타벅스의 성공요인과 앞으로 나갈방향
  • 안에 무려 6개 매장을 연달아 열면서, 광화문 커피 상권에 집중 포화를 퍼붓고 있다. 한마디로 이 일대 샐러리맨 고객들을 싹쓸이하겠다는 전략이다. 서울 세종문화회관 옆의 현대화재해상보험 별관에 들어선 스타벅스 광화문점. 스타벅스는 5억원을 들여 4층을 모두 커피점으로 개조했다. 1 2 3층에 총 140평, 4층에 야외 좌석까지 갖춘 이 매장에는 하루 평균 1400명의 손님이 찾아온다. 스타벅스 양재선 팀장은 주변에 외국인 회사도 많고, 외국 관광객도

  • [인터넷기업분석] 미샤사례분석
  • 시장에서 성공적으로 포지셔닝 되기까지의 연혁을 기술한 것이다.5) 뷰티넷 소개미샤가 화장품 시장에서 성공하게 된 요인으로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뷰티넷을 빼 놓을 수 없다. 여기서는 뷰티넷이 추구하는 사이트의 특징 및 추구하는 방향성을 조사해 보았다. 첫번째로 뽑을 수 있는 뷰티넷의 특징은 여성이 중심이 되는 community를 제공한다는 것이다. 이전에는 화장품은 물론 여성들이 관심을 가지는 사항에 관련된 각종 동호회를 위한 커뮤니티

  • [국제경영] 스타벅스의 한국진출성공사례
  • 시장에서 살아남을 수는 없는 상황이다. 그래서 현재 미국 시장에서 스타벅스는 사업의 다각화(타 업체와의 제휴) 뿐만 아니라, 점포의 차별화에 주력하고 있는 상황이다. 예를 들면, 최근 스타벅스는 마이크로 소프트사와 제휴를 맺어 점포 내에 초고속 인터넷망을 설치, 고객들이 커피와 함께 인터넷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을 추진 중이며, 간단한 식사류를 판매하는 방안도 고려하고 있다. ② 세계 경기 침체 : 비용 절감의 기회로비단 스타벅스

  • [국내 화장품 시장의 분석] 미샤 분석
  • 시장 변화 요인3. 인터넷 쇼핑문화Ⅱ. 미샤 기업 개요1. 기업소개2. 기업연혁3.미샤의탄생배경 4.‘미샤’의 성공요인Ⅲ. 외부환경분석1.시장환경분석2. 소비자 분석3. 저가화장품 탄생요인 분석4.경쟁사분석Ⅳ. 내부환경분석1.자사분석2.미샤의 가격이 파격적일 수 있는 3가지 이유3.마케팅 전략 분석4. SWOT 분석 결 론문제점 분석 및 마케팅 전략1.마케팅 믹스(4P)분석을 통한 현재 및 잠재적인 문제점 분석2.해결방안3.조사후기-서 론-선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