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음식배달 서비스 호주 시장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3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서비스 마케팅
2.서비스 산업의 특성
3.진출국 호주의 분석
4.7P에 따른 전략
5.결론

본문내용
서비스 산업 ?

- 1차 산업, 2차 산업의 발전을 기초로 한 서비스를 생산하는 3차 산업

EX) 상업, 관광업, 통신업, 운송업, 금융업

서비스 산업의 특성
팔 수도 없고 양도할 수도 없는 무형적인 성격
제품과 달리 색깔이 없음
생산과 동시에 소비가 이루어짐 → 반품, 수리, 재고 불가능
서비스의 주체는 사람 → 고객과 서비스 제공자의 상호작용
제품의 전시, 견본품 제시 불가능
고객의 서비스에 대한 경험의 의존
경영자의 눈이 닿지 않는 곳에서 서비스가 발생


소비자 특성

- 호주의 1인당 국민 소득은 2008년 기준 us$ 50.150의 높은 수준이지만 호주소비자들은 보수적이며 실용적인 소비 성향을 보임

- 일반적으로 여타 선진국에 비해서 브랜드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고, 소비재의 경우에는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한 중국산을 특히 선호

- 그러나 자동차, 가전제품, 모바일폰, 가구 등 내구재는 가격 이외에도 품질, 기능, 서비스 등을 사전에 꼼꼼히 확인하고 구매


Promotion?

서비스 기업이 고객들에게 상품을 알리고 선호도를 높이기 위한 모든 커뮤니케이션 활동

F&C는 현지화 전략과 표준화 전략을 고루 사용하여 초국가적 마케팅 전략 사용할 계획

현지화 전략- 우리나라의 저가 이미지 탈피 호주의 친근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내세운 배달 마케팅

표준화 전략- 우리나라의 신선하고 빠르며 체계적으로 잘 발달한
배달 마케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소기업 경영론 BBQ에 대한 분석 및 지속성장 전략
  • 서비스는 대형점’ 수준이라는 판촉전략을 갖고 시장을 공략하여 설립 4년 만에 가맹점 1000개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고 현재 국내 최다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국내 치킨업체 매출 1위,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유통대상 국무총리상 수상 및 자체 연구소, 교육장 완비를 통한 치킨대학 설립 등 자타가 공인하는 국내 최고의 치킨 전문업체로 확고히 자리 잡았다. 또한 BBQ는 투명한 경영과 공정한 의사결정을 위해 1000여명에 달하는 가맹점

  • [외식산업론] 외식업계의 멀티브랜드 전략-CJ 푸드빌
  • 진출한 뒤 현재 7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상하이 1호점은 인근에 위치한 아파트 주민과 오피스텔 고객들을 고려해 빵과 케이크 판매에 중점을 둘 예정이다. 상하이점 특화 상품으로 카레사용 빵, 파파야 밀크를 판매한다. 일정금액 이상 주문 시에는 배달서비스도 제공한다. 제품 값은 현지 구매력 등을 고려해 국내보다 10~15% 저렴할 전망이다. 상하이 지역 베이커리 시장은 최근 3~4년 동안 브레드 토크, 파리 바게트, 야마자끼 등 브랜드들이 출현하면서

  • [조직관계] 제너시스와 프렌차이즈 가맹점과의 관계분석
  • 시장서도 우위적인 시장력을 가질 수 있게 되었을 뿐 아니라 BBQ만의 배달서비스와 주택가에 가맹점을 오픈함으로써 경쟁 과열을 줄이고 임차비와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효율적이다.또한 제품의 가격을 고급화하여 고급 원재료 사용(Cold 시스템, 올리브 오일 사용)으로 인한 BBQ는 프랜차이즈 방식으로 중국에 진출함에 따라 브랜드 네임으로만 100만 달러 이상, 개설 점포당 이니셜 로열티 5000달러와 매출액의 3.5%인 러닝 로열티를 제공

  • 2011년창업아이템(오피스텔임대사업,정보검색대행업,파티관련사업,보디가드사업)
  • 시장산업58.식사 배달업59.주문형 훼밀리 웨어점60.잡지 대여업61.완충포장지 제조업62.휴향 시설산업63.어린이 놀이 치료방64.첨담 홍보 비즈니스1 .미분양아파트로 1 . 미분양아파트로 임대사업11월말 현재 전국의 미분양주택은 15만8천여 가구이다. 이중 미분양아파트가 미분양가구의 99%를 점한다. 이들 미분양아파트는 최근까지만해도 임자 없는 천덕꾸러기 신세를 면치 못했으나 정부가 11월부터 미분양아파트 구입자에 대한 대폭적인 금융.세제

  • [국제경영] 한스비빔밥 한식 세계화전략
  • 진출할 생각을 하였는지 알아볼 것이다. 지금부터 한스비빔밥을 통해 국제 프랜차이즈 경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자. 2. 본론1) 회사소개◆ 회사명:ꡐ오리엔스’ (‘동양’의 라틴어)◆ 개요: 오리엔스는 2001년 2월 우리음식의 세계화를 목표로 설립되어 1차 사업 으로 비빔밥을 선정, 양념의 소스화, 계량화, 표준 조리법, 식재보관, 포장법, 서비스 기법 등의 시스템을 개발하여 패스트 푸드ꡐ한스 비빔밥’ 으로 출발◆ 처음 회사 설립 때부터 해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