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닭요리 전문 외식브랜드 런칭 기획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브랜드 개요
2.MISSION
3.Value
4.매장 Concept
5.4P 전략
6.SWOT분석
본문내용
Lunch, Dinner로 구성
Lunch Time: 11am~5pm(13,000원)
메인요리 택1 + beverage 택1 + 샐러드 바 이용
Dinner Time: 5pm~10pm
(메뉴마다 다르게 가격 책정; 15,000~20,000원 선)
와인의 경우 원하는 고객에 한하여 추가주문
(bottle로 판매가능)

임신한지 약 8~9개월 정도 된 산모에게 단순히 임신을 축하하는 것뿐만 아니라
초산인 경우 경험자들의 조언을 듣고 출산의 두려움을 없애주는 의미있는 파티
캐나다와 미국을 비롯해 점차 많은 나라들에서 보편화되고 있는 행사
행사 순서
1. 몸에 좋은 음식 먹기
2. 다양한 게임 하기
3. 선물 공개
산모가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이라는 점을 어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교촌치킨의 성공전략
  • 닭이 2003년 말 전국 가맹점 1000개를 돌파한 뒤, 현재는 미국 뉴욕과 중국 상하이 등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우리는 외국 외식업체와의 경쟁에서도 전혀 밀리지 않고 세계로 뻗어가는 신토불이 토종 브랜드 교촌치킨의 성공사례와 마케팅 전략을 살펴보았다.2. 회사소개교촌치킨은 1991년 3월 치킨의 고급화, 전문화, 차별화를 표방하며 경북 칠곡의 1호점으로 시작하였다. 이미 많은 경쟁업체가 난립해 있던 치킨시장에서 교촌치킨은 창업주가 직접

  • 해외시장조사론 CJ푸드빌 BIBIGO 유럽시장조사 보고서 및 진출 전략
  • 요리법에 대해많은 관심을 지니고 있다.- 또한 이전 ‘템스 축제’에서 한식 요리를 선보여해외 소비자에게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등의활동을 펼쳐 궁극적으로는 유럽전체에 ‘생활속의한식‘을 알리겠다는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에 ‘쿠킹클래스’를 통하여 유럽시장내 한국음식에 관심이 많은 외국인들에게 한식에 대한 인지도를 심어주는 방법을 통하여 ‘비비고’에대한 마케팅을 시도해볼수 있다.(2) UCC & SNS를 이용한 마케팅전략○

  • 한식뷔페 풀잎채 기업분석과 풀잎채 경영,마케팅전략 기획및 나의견해정리 레포트
  • 풀잎채 경영 마케팅전략 기획안CONTENTS1. 보고서 요약 2. 외식산업 현황분석(1) 외식산업의 동향(2) 외식산업 5 Forces 모델분석1) 한식뷔페 시장특성2) 5 Forces 모델분석(3) 시장성공요인3. 풀잎채 기업소개(1) 풀잎채 기업개요 (2) 경쟁사 분석1) 계절밥상2) 자연별곡3) 올반4) 별미가4. 풀잎채의 경영전략 기획안(1) 브랜드 전략 제안(2) 사업확장전략(3) 유통전략 제안(4) 다각화 전략 제안(5) 내부 마케팅전략 제안5. 결론 및 나의의견1. 보고서 요약

  • 메뉴상품개발에 따른 외식업의 당면과제와 활성화방안00
  • 외식산업은 업소의 위치를 우선으로 하는 입지산업의 특성을 가지고 있다. 즉 입지전략과 상권분석을 통하여 사업의 타당성조사가 이루어지고 수익성 위주의 효율적 사업경영이 요구되는 산업이다.④ 외식산업은 고객과 직원, 경영자가 삼위일체가 되는 서비스연출산업이다. 즉 인간과 인간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하는 고감도 연출이 필요한 인재산업이다.⑤ 외식산업은 표준화, 단순화, 전문화 시스템을 전제로 하는 매뉴얼산업이다.⑥ 외식산업은

  •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아웃백마케팅전략,아웃백분석,패밀리레스토랑,경영전략분석
  • 전략경영자원과 조직 능력경영자원조직능력SWOTStrengthWeaknessOpportunityThreat전략대안의 도출SW전략ST전략OT전략WT전략선정기업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선정동기패밀리 레스토랑 중 가장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아웃백 스테이크에 대한 궁금증기업소개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Outback Steakhouse, 이하 아웃백)는 1988년 미국 플로리다 템파시에서 시작한 패밀리 레스토랑 체인이다. 미국 플로리다주 템파시에 있는 한 맥주집에서 외식업계에 16년 정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