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세븐일레븐의 MI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Q1. About the company
Q2. SEVEN ELEVEN’s MIS
Q3. Our New Idea
Q4. Decision Support System :DSS
Q5. Scenario
본문내용
판매시점
(Point Of Sales)
정보분석

개별품목별
시간당 판매추세,
재고소진 순위,
폐기추세,
고객 특성별
판매추세 분석

진열상품
보충수량
발주 시스템

점포주가 상점내 단말기 이용,
본부에 직접 주문 가능


판매주문 DB = {{주문} + {계산서}}
주문 = {{주문서} + {소비자} + {가맹점}}
주문서 = {주문 번호 + 주문 품목 + 주문 일시 + 주문량}
소비자 = {고객 번호 + 고객 이름 +고객 주소 + 고객 연락처 + 고객 나이 + 고객 성별}
가맹점 = {가맹점 번호 + 점포 이름 + 가맹점 주소 + 전화번호}
계산서 = {결제 번호 + 결제 품목 + 결제 일시 + 결제수량}

도시락 출고 DB = {{도시락 출고} + {소비자} + {가맹점}}
도시락 출고 = {출고 번호 + 출고 일시 + 출고량 + {제조사}}
제조사 = {제조사 번호 + 제조사 이름 + 제조사 주소 + 제조사 연락처 + 공장 가동비 청구서 + 운송비 청구서 + 제조사 식자재 수요}
제조사 식자재 수요 = ★동의어 : 식자재 공급★

매출금 DB = {매출 번호 + 매출 일시 + {매출금 명세서}}
매출금 명세서 = {{주문} + 판매가격}

식자재 수량 DB = {{식자재 주문서} + 식자재 구매자료}
식자재 주문서 = {식자재 주문 번호 + 식자재 주문 품목 + 식자재 주문 수량 + 식자재 주문 일자 + 식자재 공급 업체 + {식자재 대금}}
식자재 대금 = {식자재 품목별 주문 수량 + 식자재 품목별 가격 + {대금지급방법}}
대금지급방법 = {대금번호 + 자금조달일시 + 자금조달방식 + 만기 + 할인기간 + 현금할인율 + 발주금액 한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MIS] 세븐일레븐 경영정보시스템(영문)
  • Management Information Systemof7-ELEVEN1.History of 7-ELEVEN2.International Licensing3.Management Policies of 7-ELEVEN4.Problems of 7-ELEVEN5.Solution - Retail Information System6.Functions of RIS7.Retail Information System 8.Suppliers Distribution Center System9.Retail Information System10.Point of Sales System11.GOT System12.Store Controller13.Effects of RIS14.Things to ImproveHistory of 7-ELEVEN1927, started from ice cube industry1946, shifted into convenience store1991, taken over to 7-ELEVEN JAPAN International LicensingManagement Policies of 7-ELEVENKindness 1st

  •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7-Eleven의 정보시스템
  • 정보시스템에 의해 수집, 분석, 관리됨으로 보다 품질이 미달되는 제품에 대한 퇴출 결정이 용이함.3. 의사결정의 향상4. 고객관계의 강화-고객의 요구와 고객에 대한 정보 등을 수집하여 활용함으로 보다 고객에게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에 대한 기업의충성도를 높였음.“외형 확대보다 수익중심 경영 추진”(2004)- 세븐일레븐이 최근 경제악화로 인한 점포 구조조정에 적극적인 것으로 압니다.“16년 차인 세븐일레븐의 영업성적표는 마

  • 세븐일레븐 기경영전략,기업분석및 세븐일레븐 SWOT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세븐일레븐 경영전략 사례연구INDEX1. 세븐일레븐의 탄생세븐일레븐 선정배경세븐일레븐의 창업과정2. 세븐일레븐 기업소개① 세븐일레븐 기업특징② 세븐일레븐 연혁③ 세븐일레븐 국내 진출현황④ 국내현황⑤ 세븐일레븐코리아 조직현황⑥ 프랜차이즈 관리전략a. 상품 또는 서비스의 종류b. 교육훈련 및 인사조직 관리c. 경영지도 관리d. 마케팅전략e. 물류관리전략f. 정보지원3. 세븐일레븐 가맹점 방문후기① 세븐일레븐 가맹점 외부

  • [경영정보] 세븐일레븐 아마존 사례분석
  • 정보를 점포 관리자로부터 전해들은 경영자는 재빨리 냉장보관이 필요한 우유나 계란 이외에 보관이 비교적 간단한 담배나 통조림과 같은 생활 필수품을 취급하였던 것인데, 이것이 편의점 업태의 초기 모습이자 세븐일레븐이 탄생과정입니다.이 회사는 1946년 점포 이름을 세븐일레븐(7-Eleven)으로 바꾸고 다시 새로운 출발을 하였는데, 이때 7-Eleven의 의미가 영업시간이 오전 7시에서 오후 11시까지라는 것에서 나온 것이라고 합니다. 이리하여 편의점

  • [경영정보] 세븐일레븐 사례
  • 정보시스템은 판매, 마케팅 기법에 필요한 데이터를 생성, 분석하여 틈새시장에서 경쟁자들보다 우위를 가질 수 있도록 한다. 고객 데이터를 정보시스템을 통해 분석하여 고객의 개인지식을 확보할 수 있었고, 이를 통해 효과적인 판매,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었다. 7-Eleven은 각 매장마다 다른 서비스를 제공하여 판매량을 증가시켰다.MIS IN ACTION1. What technologies does the store use to process a purchase? Do you see any other technologies being used at the store?Answer: 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