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직원의 불량한 태도 개선을 위한 인사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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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ontents


1.Situation Analysis
2.Interview
3.Our Idea
4.Effect

본문내용
Osaka Hotel Cosmosquare International Center
Guest : 방 하나만 주시죠 ~ !
Front : 술 취한 고객은 안받습니다. 나가주시죠
Guest : 뭐라고 ? 당신 내가 누군지 알아 ?
Front : 알 필요 없습니다. Bellman ~!


What’s the problem ?

직원들에게 외적 보상만 제공할 뿐 내적 보상이 없음.
팀 소속감이 적음.
융통성이 없음.

Why ?

자신의 문제에 대한 조언자의 부재
기존의 교육 이론과 실제의 갭이 큼
초반의 지속적인 교육의 부재

Limitation ?
문제직원에게만 예절교육은 재교육에 그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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