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 직원의 불량한 태도 개선을 위한 인사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삼성 문화][삼성그룹 문화][삼성그룹 기업문화][삼성그룹 노사문화][삼성 조직문화][삼성 세습문화]삼성그룹(삼성) 기업문화, 삼성그룹(삼성) 노사문화, 삼성그룹(삼성) 조직문화, 삼성그룹(삼성) 세습문화
- [경영][관광업경영][외식업경영][호텔경영][테마파크경영][프랜차이즈경영]관광업경영, 외식업경영, 호텔경영, 테마파크경영, 프랜차이즈경영 분석(경영, 관광업경영, 호텔경영, 테마파크경영, 프랜차이즈경영)
- [호텔 실무론. 호텔경영학] [A+]호텔객실관리 및 판매운영 증진방안
- ㈜놀부NBG 생산운영 관리
- 롯데월드의 고객만족 프로그램, 서비스 경영
- 목차
-
Contents
1.Situation Analysis
2.Interview
3.Our Idea
4.Effect
- 본문내용
-
Osaka Hotel Cosmosquare International Center
Guest : 방 하나만 주시죠 ~ !
Front : 술 취한 고객은 안받습니다. 나가주시죠
Guest : 뭐라고 ? 당신 내가 누군지 알아 ?
Front : 알 필요 없습니다. Bellman ~!
What’s the problem ?
직원들에게 외적 보상만 제공할 뿐 내적 보상이 없음.
팀 소속감이 적음.
융통성이 없음.
Why ?
자신의 문제에 대한 조언자의 부재
기존의 교육 이론과 실제의 갭이 큼
초반의 지속적인 교육의 부재
Limitation ?
문제직원에게만 예절교육은 재교육에 그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