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경영] 카페베네 성공사례 분석 & 지속적 발전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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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산업현황 &선정 배경
2. 기업소개
3. SWOT분석
4. STP 전략
5. 4P 전략
6. 성공 요인
7. 한계점 도출
본문내용
Franchising 전략을 통한 매장 수 확대
(최단시간, 최대매장 증폭 – 3년 만에 500매장 오픈 달성)

→ 국내 대형 커피전문점 중 매장 수 1위
(570개 – 직영 12개 / 가맹점 558개)
Strength
해외 브랜드와 달리 Loyalty 지출 없음
유럽풍 인테리어, 고급스러운 느낌
공격적인 매장확장 → 노출빈도 증가
Side Menu 차별화 (Waffle & Gelato)
Star Marketing (한예슬,송승헌)
사회봉사로 긍정적 이미지


카페베네 숙대점

테라스가 있는 2층 공연장,

3층 독서하는 공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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