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국민은행 마케팅 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8 / 2019.12.24
- 1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국민은행 소개
2. KB 락스타 ZONE 설립 동기
3. KB 은행의 수익성 구조
4. 추진 전략
5. KB 시장의 매력 분석
6. 고객의 매력 분석
7. KB은행과 타 은행 비교
8.직접 찾아가는 인터뷰
- 본문내용
-
2. KB 락스타 ZONE 설립 동기
1) 경제활동의 인구
순식간에 사라지고 있는 경제활동 인구 “KB의 고객”
이제라도 Youth 고객부터 끊임없이 확보하지 않으면 고객이 없는 “KB금융”은 존재 할 수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에, 20대 층을 위한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락스타 ZONE을 설립했다고 할 수 있다.
▲ 경제활동의 인구
2) 추진전략
국내최초로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특화된 행내 은행의 개념으로 Youth 고객 접점채널을 확대하여 젊은 세대가 호응할 수 있는 첨단 신기술을 활용한 마케팅 전개.
VISION YOUTH 고객 접점채널 확대, 신개념 미래금융 선도
목표 신규 YOUTH 고객 26만명 창출 및 신기술 마케팅 도입
주요 미션 YOUTH 고객 공감대 형성
Viral 서비스 제공 (Viral: Virus+Oral 합성어, 인터넷 및 스마트폰으로 정보공유)
대학생 특화 마케팅
주요고객으로 성장관리
3) 관련기사
자료평가
- 특별한건 없고 그냥 보통이네요
- gloryart***
(2014.10.01 10:34:1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