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OS 시장의 미래-LG전자 사례를 중심으로(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Mobile OS Market

2.The Future of Mobile OS Market

3.Introduction: LG

4.Problems

5.Approach & Solutions

본문내용
Good User Interface
Profiable
Capital Strength of MS
Compatibility
: with computer OS(windows)

Insufficient Demand
Software Market
: applications are not enough

Market share of domestic market

LG ranked No.2 mobile-phone maker constantly. But Pantech invested smart-phone more than LG. Vega series of Pantech is successful. So, LG may yield No.2 name in smart-phone market.


Domestic smart-phone market share is that
LG is about 16.5% and pantech is about 15%

Actual sales

This chart is based on sales of smart-phone in 2010. 11. 9. LG smart-phone is about 5.73% of total sales.


Scale of consumer group is Profits of consumer group.

For producer, large consumer group is attractive.
For purchaser, they can use more databases and better products.



Mutual supplementary effects
of two products changes scale of each consumer group of product.


For example, App and Smart-phone are mutual supplementary. If Smart-phone market grows, App market also would grow.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모바일커뮤니케이션] `1인 미디어` 시대의 `모바일미디어`
  • 중심에 서게 된, ‘모바일 미디어’의 발전에 대해 살펴보고, 1인 미디어적 성격으로써 사회, 정치참여를 어떻게 가능하게 하는지에 대해 이야기 해보려한다. 이 과정에서 ‘촛불집회’의 과정 속에서 큰 역할을 했던 모바일 미디어와 1인 생방송을 조명하겠다. 마지막으로 이러한 ‘모바일 1인 미디어’의 미래와 가능성, 그리고 문제점을 살펴보도록 하겠다.Ⅱ 모바일 미디어의 발전과 1인 미디어 시대1. 모바일미디어의 정의현대사회는 정보사회이

  • [기업분석]삼성전자 경영분석
  • - 목 차 -Ⅰ. 삼성 전자의 연혁 Ⅱ. 삼성전자의 경영이념 Ⅲ. 삼성전자의 CEO Ⅳ. 삼성전자의 매출액 1. 현황 2. 연도별 자료 3. 분기별 자료 (2001년) Ⅴ. 사업분야 1. 홈 네트워크 2. 모바일 네트워크 3. 모피스 네트워크 4. 핵심 부품 Ⅵ. 삼성전자의 주력사업 1. 삼성전자의 세계 M/S 현황 2. 반도체 분야 (1) 반도체 사업(2) 삼성 반도체3. 휴대폰 (1) 애니콜(2) 환경 분석(3) 마케팅 믹스4. 지펠 ( ZIPEL ) (1) 가전 업계 시장 상황(2) 지펠의 마케팅 전략(3

  • [국제경영론] 보다폰 Vodafone의 경영전략과 향후 방향
  • 모바일 데이터 매출은 21억8천만 파운드(39억7천만 달러)에 이르며, 지난해보다 40.6% 이상 증가했다.유럽시장보다 오히려 신흥시장이 모바일 인터넷 활성화를 통해 매출 확대를 꾀하고 있는 보다폰의 서비스 전략에 큰 효과를 낳고 있는 것이다.(2) 스폰서십에 관련된 광고전략 사례 영국의 프리미어 리그 프로축구를 즐겨 보는 사람이 라 면, 특히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팀을 응원하는 사 람이라면‘보다폰 (Vodafone)’이라는 영문 글자를 기억 할 것 이다.

  • [졸업][경영정보] M-commerce 모바일커머스 사례분석 및 성공전략에 관한 연구
  • 사례를 중심으로 모바일 마케팅을 위한 방법론적 접근을 하였으며, 기업사례를 통해 성공요인을 알아보고 성공전략을 도출하기로로 했다. 본 연구의 구성은 총 6장으로 구성되었으며, 제 1장은 연구배경과 목적, 연구의 방법에 대해 언급하였고, 제 2장은 M-커머스의 특성과 M-커머스의 성공요소와 장애요소에 대해 기술하였으며, 제 3장은 국내외 시장의 규모와 현황에 대해 기술하였다. 제 4장은 M-커머스에 동반되는 기술과 표준에 대해 알아봄으로써 M

  • [졸업][경영정보] 기업의 M-커머스를 이용한 성공전략
  • 사례를 중심으로 모바일 마케팅을 위한 방법론적 접근을 하였으며, 기업사례를 통해 성공요인을 알아보기로 했다. 본 연구의 구성은 총 5장으로 구성되었으며, 제 1장은 연구배경과 목적, 연구의 방법에 대해 언급했고, 제 2장은 M-커머스의 특성과 M-커머스의 성공요소와 장애요소, 그리고 국내외 시장의 규모와 현황에 대해 기술했으며, 제 3장은 M-커머스에 동반되는 기술과 표준에 대해 알아봄으로써 M-커머스의 올바른 방향을 잡는 기술의 중요성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