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포털사이트 `파란` Paran.com의 지역서비스의 인지도 강화를 위한 통합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시장 분석
2.자사분석, 경쟁사 분석
3.전략 수립
4.전략 실행
5.측정 모델
6.예산 및 스케줄
본문내용
강점 (Strength)

정교한 항공사진 wings
부동산 서비스
더블지도 보기

기회(Opportunity)

등산 지도 서비스의 개척
지역 정보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니즈


약점 (Weakness)
파란의 낮은 인지도
빈약한 DB


위협 (Threat)
타 포털의 다양한
지역 정보 서비스 제공
낮은 진입장벽


1.파란의 이야기
“파란은 지역서비스 를 육성해 생활형 포털로 진화합니다.”


2.파란 등산지도 사용자의 이야기
“각 코스에 대한 설명과 거리가 잘 설명된 것 같아요.”
“ 신문기사 보고 파란 등산지도 한번 가봤습니다.”“ 앞으로 사용할 때 참고해야겠어요.”
“ 생각보다 괜찮네요....등산 지도 필요했는데..다행히 구했네요.



일정 : 설악산 10/18 북한산 10/25
파랑새 1기 30명 선발, 5명씩 6팀으로 구성
파란나침반 등신지도만을 이용하여 팀 미션수행
- 일반인들과 사진 같이 찍기 (10장)
- 일반인들에게 지도 50장 배부
- 파란나침반을 이용하여 등산코스 설정부터 활용방법 아이디어까지
- 팀별로 후기 파란 클럽에 등록
팀에 캠코더 1개씩 부여
우수 팀에게 상금 수여


고객의 문화적인 성향에 맞는 서비스 제공으로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상승 시킬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론] NHN㈜와 야후(Yahoo!)의 해외진출 사례조사
  • 마케팅 수입은 상상을 초월하는 정도이다. ‘More Click, More Money’라는 말이 괜히 생겨난 것이 아니다. 이 때문에 포털사이트 시장이 각광을 받고, 그에 따라 시장이 커지는 것이다.네이버로 말할 것 같으면 단연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포털사이트이다. NHN Corporation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로, 일반적인 통합검색은 물론이고 사전, 지도,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검색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1위, 세계에서는 6위의 입지를 자랑하는 포털사이트

  • 무역연구회 춘계 학술발표회 - 인터넷 포탈사이트의 성공 전략
  • 사이트를 일컫는 말로 사용되고 있다. 인터넷 초기에 포털 이란 홈페이지와 동의어로 사용되었고 훗날 검색엔진이라는 뜻으로 통용되기도 하였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각 사이트의 비즈니스 전략에 따라 디렉터리서비스(Yahoo), 검색엔진(Google, Empas), 엔터테인먼트(Go.com), 커뮤니티(Freechal, AOL) 등 다양한 형태로 발전하였다. 지금은 인터넷과 관련된 검색기능, 전자메일 기능, 뉴스제공 기능, 쇼핑 기능 등 매우 다양한 형태의 서비스를 모두 제공

  • [마케팅] Paran 파란 마케팅전략
  • 전략 구현(2) 마케팅 전략1) 시장주도업체 벤치마킹2) 자회사와의 전략적 제휴3) 타기업과의 전략적 제휴4) 국제화 전략 3. 결 론 1. 서 론(1) Paran 개요◆ Paran.com IntroductionKT그룹의 인터넷서비스 지주회사. 과거 pc통신, 인터넷, 전자상거래 등의 사업을 영위하였으나 주 수익원이던 pc통신의 사양화 이후 모 기업인 KT와의 사업조정을 통해 유무선 종합 컨텐츠 사업 중심으로 수익구조를 개편하였다.KT 그룹의 대표포털사이트 파란닷컴을 개설하여 2004

  • [경영정보시스템] 전자상거래 기업조사 Paran(종합포털사업부문)
  • 통합 KT 통합포털 Paran.com 론칭 ■ 주요사업 : 인터넷 종합포털사업, 온라인 게임사업, 엔터테인먼트 컨텐츠사업■ 주요 서비스: Paran.com (인터넷종합포털) / Allstar.co.kr (게임 포털) II. Paran.com 동향 1. 영업 개황 2006년 이후 포털의 Web2.0 트렌드를 반영하여, 블로그, 푸딩 등 파란2.0의 주요 서 비스를 출시하여 이미지메이킹에 성공하였다. 2008년에는 지역검색과 메일을 기반으로 생활 밀착형 포털이라는 개념으로 포지셔닝하여 소기의 성과를 거두었다.

  • [경영정보시스템] 파란닷컴 분석및 대안제시
  • 통합 인터넷 포 털사이트이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동작구 신대방동에 위치해 있다.(1) 파란닷컴의 서비스 분류①정보관리(IM), 메일, 핌스(PIMS: 개인정보관리시스템), 통합메시지, 커뮤니케이션 및 고 객 접점 강화와 관련된 유무선 통합 커뮤니케이션 사업이다.②동호회, 채팅, 개인미디어, 디스크, 솔루션, 아바타 및 트래픽 , 로열티 강화와 같은 브로 드 밴드 커뮤니티 사업이다.③검색, 뉴스, 지식 공유 서비스, 지도, 지역정보, 교통정보, 광고 및 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