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포털사이트 `파란` Paran.com의 지역서비스의 인지도 강화를 위한 통합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4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 분석
2.자사분석, 경쟁사 분석
3.전략 수립
4.전략 실행
5.측정 모델
6.예산 및 스케줄
- 본문내용
-
강점 (Strength)
정교한 항공사진 wings
부동산 서비스
더블지도 보기
기회(Opportunity)
등산 지도 서비스의 개척
지역 정보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니즈
약점 (Weakness)
파란의 낮은 인지도
빈약한 DB
위협 (Threat)
타 포털의 다양한
지역 정보 서비스 제공
낮은 진입장벽
1.파란의 이야기
“파란은 지역서비스 를 육성해 생활형 포털로 진화합니다.”
2.파란 등산지도 사용자의 이야기
“각 코스에 대한 설명과 거리가 잘 설명된 것 같아요.”
“ 신문기사 보고 파란 등산지도 한번 가봤습니다.”“ 앞으로 사용할 때 참고해야겠어요.”
“ 생각보다 괜찮네요....등산 지도 필요했는데..다행히 구했네요.
일정 : 설악산 10/18 북한산 10/25
파랑새 1기 30명 선발, 5명씩 6팀으로 구성
파란나침반 등신지도만을 이용하여 팀 미션수행
- 일반인들과 사진 같이 찍기 (10장)
- 일반인들에게 지도 50장 배부
- 파란나침반을 이용하여 등산코스 설정부터 활용방법 아이디어까지
- 팀별로 후기 파란 클럽에 등록
팀에 캠코더 1개씩 부여
우수 팀에게 상금 수여
고객의 문화적인 성향에 맞는 서비스 제공으로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를 상승 시킬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