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원론] 펩시 4P, SWOT, STP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PEPSI의 의미
-펩시의 로고변천과정
2.PEPSI의 연혁
3.4P분석
4.SWOT 분석
5.STP분석
6.설문지조사
- 본문내용
-
1980년 미국의 약사였던 칼랩 브래드햄이 1898년 펩시 콜라를 처음 제조
1902년 상표권을 획득해 펩 시 콜라를 법인으로 설립, 펩시 시럽 판매시작
1956년 펩 시와 프리 토레이는 펩 시로 합병 뒤 현재의 이름으로 회사명을 바꿈
그 후 피자헛, 태코벨 , 세븐업 인터내셔널,켄터키프라이드치킨(지금의 KFC)를 각 각 인수
1966년 펩 시 일본 , 동유럽 진출
1985년 150여 국가에서 Pepsi cola 판매 , Pepsi Co:음료업계에서 가장 큰 기업이 됨
2000년에 총자산 188억 3900만 달러, 매출액 204억 3800만 달러 달성
-스낵사업
2000년의 경우 펩시 총 매출의 63%가, 그리고 수입의 66%가 프리토레이(Frito-Lay)라는 스낵 사업부문에서 창출되었다.
프리토 레이(Frito-Lay)는 감자칩, 옥수수 칩 등의 스낵 류를 주로 생산하는 회사인데, 이 브랜드는 미국 시장의 60%를 점유하고 있으며, 세계 시장 점유율도 무려 40%나 된다.
-레스토랑사업
펩시는 피자 헛,KFC 그리고 멕시코 식 패스트푸드를 판매하는 타코 벨을 인수하였다.
이 계기로 코카의 맛에 익숙해진 많은 소비자들이 이
패스트푸드점에서 펩시를 만나고 펩시를 제대로 평가하는 계기가 되었다.
위 사진은 롯데 칠성의 유통 방법이다. 오프라인으로는 보다시피 어디서나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으로는 롯데 칠성 직영 몰에서 구입이 가능 하다고 한다. 대량 구매 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 받을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 CLO의 코칭 레포트
- [호텔경영] 신라&메리어트 호텔의 조직 구성도
- [인적자원관리] 삼성전자의 인사관리와 개선방안
- 분석심리학의 창시자 융의 일대기 융 생애 융 일화 융 중요 이론 융 주요 이론 융 저서 융 영향 융 공헌 융 업적 융 소개 융 조사 융 분석 융 개요 융 고찰 융 소고 융 피피티 융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