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애플의 맥킨토시 1984 광고의 소비자 행동론적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광고 시연
2.광고 소개
3.적용된 이론
- 본문내용
-
시장 상황
후발 기업인 IBM에게 PC 시장 점유율을 빼앗김
빼앗긴 PC 시장을 되찾기 위해 맥킨토시 1984를 내놓음
광고 목적
빼앗긴 PC 시장을 되찾기 위한 맥킨토시 1984를 시장에 알림
여성에 대한 기존 이미지를 타파
기존의 수동적이고 부드러운 대상인 여성을 강하고 에너제틱하며 도전적인 개척자로 표현
고정관념을 타파하여 새로운
세계를 개척하며 진설성과 혁신적인 능력이라는 애플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
빅 브라더에 망치를 던지는 여인
자료평가
- 공부를 하면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 rla9***
(2015.03.28 14:50:0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