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아이디헤어 인터넷 마케팅 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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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01 기업소개
02 기업분석
03 경쟁기업 및 소비자 분석
04 개선방안
본문내용
여성이 남성보다 이용 빈도 수에서 우위

아파트 주변이므로 가족 단위로 다양한 연령층

10대 학생과 30대 이상 주부가 주 고객층 20대 여성과 30대 이상 남성

1차적 타겟 : 단골고객인 10대 학생과 30대 이상 주부공략(쿠폰제도를 통한 학생 유입)

2차적 타겟 : 이용 빈도수가 상대적으로 적은 20대 젊은 고객층 공략(최근 스타일링 도입)


주변 미용실 보다 1000원이 더 비싸지만, 뛰어난 기술과 서비스로 승부

네일샵과 피부 관리실과의 전략적 제휴

시술 전 기본적인 무료 두피 상태상담이 가능한 미용실


① 가격정보가 기재되어 있으
면 좋겠다.

② 각각의 디자이너들의 전문
분야를 알 수 있었으면 좋겠
다.

③ 이벤트나 쿠폰행사가 있을
시에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알려주는 서비스가 있었음
좋겠다.

주로 10~20대 여성이 미용실
홈페이지를 이용

가격 정보 탐색과 미용실 후기를
알기 위한 홈페이지 방문이 69%
차지

홈페이지 방문 후 불만족 고객 45%


가격정보 제공
디자이너들 에 대한 정보 기재 요구
이벤트 및 할인 서비스 실시간 알림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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