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산업론] 메뉴와 가격에 대한 소비자 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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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가격에 대한 소비자 태도>
Ⅰ. 미스터피자와 피자에땅
1.가격비교
2.가격전략
3.소비자 반응 태도-설문조사

<메뉴에 대한 소비자 태도>
Ⅱ. 베니건스와 아웃백
1. 주력메뉴
2.보조메뉴
3.소비자 반응 태도

본문내용
메뉴의 정의
● 주력메뉴 (star 메뉴)
- 레스토랑의 성격과 주장을 대표하고 판매율 과 수익성이 높은 중심메뉴를 주력메뉴
● 임시메뉴
- 주력 메뉴의 판매촉진을 위하여 임시적으로 부가하여 메뉴의 활성 화를 꾀하고 이용기회를 자극하기 위한 메뉴입니다.
● 보조메뉴
- 판매량은 적지만 메뉴구성에 주력 메뉴를 빛나게 하고, 레스토랑 의 성격을 보다 명확하게 하기 위한 보완 메뉴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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