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경영] eBay 사례 분석(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The Analysis of eBay


1. Introduction of eBay
2. 3C Analysis for differentiation
3. A SWOT analysis
4. Business Strategy
5. Recommendation
본문내용
4. Business Strategy

eBay realized that they need to provide customers with more advanced community service and business relation, improving the awareness of their brand and gather the enough quantities of deals making people who come eBay to buy and sell their products to make consistent profits. The point of strategy started to be specified once Meg Whitman hired as a CEO of the eBay at the beginning of the business. eBay felt keenly the necessity of providing new marketing ,promotion and customer service on their website and strengthening existing services. In addition to that, there were necessities to expand their technology and infrastructure making customers use without any inconvenience when they use eBay. However, it was obviously difficult for eBay to provide everything, so they tried to achieve the goal by establishing a strategic alliance with other companies and merging the other companies. Strategic alliance and M&A are the one of the most important strategies for eBay to expand their market share and make consistent profits even though some of them was failed, such as Billpoint and Skyp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알리바바 기업전략 사례연구(알리바바 기업분석+성공전략+SWOT+STP+경영전략+ 알리바바 향후전망)
  • 분석기술을 가지고 있다.또 본사의 6층에 가면 벽 전체가 모니터로 된 모니터링 룸이 있다. 거기서는 각종 색으로 현재 거래가 발생하는 현황을 30초 단위로 24시간 동안 체크해서 데이터화한다. 7. 알리바바 기업경영전략(1) 서비스전략알리바바는 1999년 B2B 전자상거래 서비스인 Alibaba.com과 1688.com을 시작으로 2003년 C2C 전자상거래 서비스 타오바오, 2008년 B2C 전자상거래 서비스 티몰을 런칭했다. 그리고 2010년에는 Group Buying 서비스인 주화수안과 해외 이

  • 국제협상 - 국제협상이란, 국제기업 간 협상 성공사례
  • 경영층의 지원우리나라 대부분의 무역기업들은 중소기업 규모의 형태로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개별기업이 원하는 방향의 협상성과를 위해서는 최고 경영자에 대한 국제협상업무의 지원이 필수적이다. 경영층의 지원정도가 높을수록 무역성과에 상당한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나고 있으며, 경영자의 협상의제에 대한 관심도, 담당자들의 협상활동에 대한 지원정도, 직원들의 협상관력 제안에 대한 수용정도와 이에 대한 반영도가 높을수록 긍정적

  • 전자상거래의 현황과 미래
  • 분석가와 고객기업의 정보교환을 지원하는 Solution을 제공, 주가나 업적 등의 정보를 P2P로 송신하고 있다. Firstpeer(www.firstpeer. com)사의 경우에는 상품정보를 일제히 송신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인 GnuMarket를 B2C 경매에 활용하고 있다. 앞으로 P2P는 재고관리 등의 SCM 효율화, CRM 등의 마케팅 효율화에도 활용되면서 지식경영을 지원할 수 있는 틀로서도 발전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4) 트렌드 4 : 통신기반의 IP화 e-business를 뒷받침하는 통신기반측면에서는 IP

  • 향후 10년 후 미래를 이끌어 갈 기업
  • □ 10년 후 존재할 수 있는 기업 (게리하멜)어떤 사람들은 개념적 및 전략적 사고에 능하고 또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부족해서 배우지 않으면 안된다. 우리들은 종종 분석적인 사고(analytical thinking)를 개념적인 사고(conceptual thinking)로 착각하지만 나는 종종■ 제3부 독서자료 모음집대단히 분석적이지만 개념화 능력은 떨어지는 사람을 만난다. 또 사람들은 분석능력을 개념화 능력보다 더 가치 있는 능력으로 생각하는 경향이 있다. ◇ 경영자는

  • [졸업] 전자무역 성공사례와 문제점 도출을 통한 전자무역 활성화 방안
  • 무역으로 인한 무역거래관행의 변화. 2. 전자신용장제도와 eUCP.3. 전자신용장의 향후 과제는 무엇인가?제 4절 전자무역 결제시스템의 의의와 유형.1. 전자무역 결제시스템의 의의.2. 전자결제시스템의 특성.3. 글로벌 전자무역 시스템 유형. 3. 1 TradeCard. 3. 2 boleroSurf. 3. 3 SWIFT.3. 4 Identrus.4. 전자무역결제상의 문제점.5. 국내의 전자무역 결제시스템 관련동향.6. 전자무역결제시스템의 전망.제 5절 국내 전자무역 성공사례.1. 국내1. 1 삼성전자 - 무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