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그루폰과 티켓 몬스터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그루폰 SWOT 분석

티켓 몬스터 SWOT분석

본문내용
3) Opportunity(기회)
- 스마트폰시장이 확대되면서 소셜 커머스 시장 역시 확대되는 추세.
- SNS사용자의 증가에 따른 소셜 커머스의 영향력 역시 증가.
- 20대의 구매력이 증가한 현재 소셜커머스 이용자 증가.
4) Threat(위협)
- 진입장벽이 낮은 시장으로, 현재 수많은 소셜 커머스 기업들이 난립하고 있는 상황.
- 1위 업체인 티켓몬스터, 2위 쿠팡, 3위 위메이크프라이스의 선전.
- 신세계(해피바이러스), 롯데(모아모아 쿠폰) 등 대기업도 시장에 뛰어들고 있다.
- 소셜 커머스 쿠폰 환불에 대한 규제를 시초로 하는 소셜 커머스에 대한 정부 규제의 시작.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쿠팡 coupang 성공요인과 쿠팡 경영,서비스,마케팅전략 사례분석과 쿠팡 미래전략제언 PPT
  • 마케팅의 성공- 서비스전략의 성공- 빠른 배송서비스- 조직문화 관리- 기업의 신뢰도3. 소셜커머스의 특징SNS을 활용해, 일정 수 이상의 구매자가 모일 경우파격적인 할인가로 상품 제공2008년 미국 온라인 할인쿠폰 업체 그루폰의 비즈니스모델의 성공으로 알려짐스마트폰 이용과 SNS 이용의 대중화로 확산마케팅 비용이 거의 들지 않는다는 장점쿠팡, 티켓 몬스터, 위메프 등4. 쿠팡 SWOT분석(1) Strength - 매일 구매고객들에게 제공되는 무료 문자

  • 티몬 마케팅연구 - 티몬(티켓몬스터)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티몬 향후 마케팅전략수립
  • 마케팅 전략을 짜면 3사로 흩어져 있었던 불규칙적인 이용자들을 끌어 모을 수 있을 것이고, 티몬에 대한 충성도를 끌어올리는 전략을 도출하기 위해서 충성도를 마지막 세분화 기준으로 정했다. 성별 또한 세분화 기준으로 선정하려 했으나, 조사한 결과 티몬의 여성 구매 비율은 70%에 달하지만 최근 2년간 고객 구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남성의 모바일 구매 비중도 2013년 35%에서 2014년에는 50%로 늘었다고 한다. 이에 따라 세분화 기준에 성별은 제외

  • 티몬 티켓몬스터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티몬 미래전략수립
  •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티몬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5. 티몬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티몬 미래전략수립1.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개요티켓몬스터는 2010년 5월 7일 500만원의 자본금으로 시작하여 현재 국내 소셜커머스 대표주자로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2011년 리빙소셜과의 인수합병으로 티켓몬스터는 성장된 모습을 보여주었고, 2013년 미국의 그루폰과의 합병을 시작으로 브랜

  • 티몬 티켓몬스터 기업 경영전략 사례분석과 SWOT분석
  • SWOT분석(1) Strength- 여타 업체보다 높은 신뢰도, 인기도- 소셜커머스를 국내에 처음 시도한 선도자로서의 시장 선점 효과- 충분한 인력, 매출, 투자금- 수준 높은 사후관리 및 고객관리- 젊은 사장과 직원의 적극성- 업체 파워가 높아짐에 따라서 영업에서도 딜파워를 발휘- 최근 티몬스토어, 티몬투어, 티몬 PROMISE 등 서비스를 내놓으며, 종합 커머스 업체로 진화(2) Weakness- 미흡한 개발력- 미국소셜쇼핑 그루폰과의 차별성 없음- 특화된 전략/서비

  • [마케팅] 티몬 티켓몬스터 TICKET MONSTER 중심의 소셜커머스 시장 분석 및 전략방안
  • 분석 6. 포터의 5요인 모형 통한 산업분석Ⅱ. 티켓몬스터 기업 분석1. 회사소개 - 기업개요, 직원현황 등2. 티켓몬스터의 마케팅 / 환경 분석 분석(1) SWOT 분석(2) STP 분석(3) 4P+2P MIX 분석(4) 티켓몬스터의 내부환경, 외부환경 분석3. 티켓몬스터의 한계점 및 문제점4. 티켓몬스터의 향후 전망 / 발전방향Ⅱ. 국내, 해외 소셜커머스 성공사례 비교 분석1. 소셜커머스 해외 사례 - 리바이스2. 소셜커머스 국내 사례 - 반지름Ⅲ. 결론 - 시사점, 맺음말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