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나라 이야기(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상호작용, 하늘프로젝트, 구름프로젝트, PPT, 하늘의 색깔, 하늘의 표정, 가을하늘, 밤하늘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9.06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하늘나라 이야기(음성녹음)]이야기나누기 PPT 자료입니다.
맑고 푸른 하늘과 다양한 구름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천사들과 함께 다양한 하늘의 색깔과 표정, 하늘에서 볼 수 있는 것, 하늘을 나는 것, 하늘에서 바라본 세상, 구름이 생기는 이유, 종류 등 재미있는 하늘나라의 이야기를 감상해보세요.

※ 슬라이드 쇼 보기를 실행하면 음성해설이 나오고 화면이 자동적으로 넘어가므로 마치 동화를 들려 주듯이
편하게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목차
1. 표제
2~3. 하늘
4~9. 하늘의 색깔과 이유
10~15. 하늘의 표정
16~23. 하늘에서 볼 수 있어요
24~27. 하늘을 날아다녀요
28. 하늘에도 길이 있어요
29. 하늘에서 바라본 세상
30. 하늘로 올라간 풍선은 어떻게 될까?
31~32. 구름이 생기는 이유
33. 구름의 종류
34~35. 도입 및 마무리에 대한 간단한 상호작용

본문내용
◐도입
교사: 하늘은 어디에 있나요?
유아: (손가락으로 하늘을 가리키며) 저기요……저 위요….
교사: 그래요. 하늘은 무슨 색인가요?
유아: 파란색이요….
교사: 붉은색 하늘이나 검은색 하늘을 본적이 있나요?
유아: 아니요…...네, 밤에는 하늘이 검은색이 돼요…..
교사: 그래요. 맞았어요. 그럼 하늘에는 무엇이 있나요?
유아: 구름이요….태양이요…별이요…
교사: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은 무엇인가요?
유아: 비행기요…새요…..
교사: 그래요. 우리 친구들이 하늘에 대해서 많이 알고 있네요. 그럼 오늘은 하늘나라에 대해서 이야기나누기를 해볼까요?
유아: 네…
교사: 좋아요. 하늘에서 볼 수 있는 것과 하늘을 날아다니는 것, 그리고 하늘의 색깔, 하늘의 표정 등에 대해서
알아보기로 해요. 그럼 다같이 하늘나라 이야기를 감상해볼까요?
유아: 네…


(위의 상호작용을 참고하여 더욱 재미있는 수업하세요.)
※ 슬라이드 쇼 보기를 실행하면 음성해설이 나오고 화면이 자동적으로 넘어가므로 마치 동화를 들려 주듯이
편하게 수업을 할 수 있습니다.

참고문헌
국어사전
백과사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박혜란)외국어로서의 한국어 교육개론 (중간시험)(강의안.핵심정리.★기출문제)
  • 상호작용 강화| 학습자가 실제 대화 상황 안에서 목표 문법을 사용하고, 상호작용을 통해 수정해 줌으로써 학습자가 수정된 문법을 사용하도록 하는 방법2. 한국어 교육 원리개요1 한국어 사용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을 실시해야 한다. § 한국어 교육이 상호 활동을 통한 의사소통중심의 교육이 되어야 함§ 실제 언어 사용을 중심으로 상호 활동을 통해 이루어져야 함§ 짝 활동, 소그룹 활동, 인터뷰활동, 프로젝트 활동 등이 다양하게 사용됨2 과제

  • [보육실습일지] 만4세 병설유치원 교육실습일지(실습생평가/부분수업계획안/올데이계획안)
  • 나라주 제세계여러나라의 생활소 주 제세계여러나라의 결혼목 표ㆍ여러 나라를 결혼식 풍습이 다양함을 안다기본생활습관ㆍ모습이 다른 사람 존중하기일과 시간표09:00~09:20 인사09:20~10:00 이야기나누기10:00~10:10 우유마시기10:10~11:00 자유선택활동11:00~11:10 정리정돈11:10~11:40 음악회 리허설12:00~13:00 점심식사 및 양치하기13:00~13:40 율동13:40~14:00 회상하기 및 귀가(낮잠)준비14:00 귀가지도/오후활동시간 /활동명활동목표활동내용영역내용

  • [문학] 다시 읽는 한국시
  • 하늘, 그리고 마지막에는「사람」으로 天-地-人 三才 思想의 삼태극 도형처럼 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그러나 참으로 놀라운 이 시의 화룡점정(畵龍點睛) 같은 구성은「왜 사냐건 웃지요」라는 최종 악장의 스타카토이다. 우리가 지금까지 보아온 남쪽으로 낸 창문, 밭갈이, 구름과 새노래, 그리고 강냉이를 함께 먹으며 지내는 그 생활은 모두가「어떻게 사느냐」에 답하는「삶의 양식」이다. 그런데 그 어떻게가 갑자기 튀어나온「왜」라는 그

  • 1998년 제 10대 법철학 연구회 편집부 발행
  • 하늘 호수로 떠난 여행이라는 수필집을 보내왔습니다.갑갑하고 하루 일과와 내부생활에 지친 나에게 좀 더 기쁜 마음을 갖고 군 생활을 하라는 편지와 함께 말입니다. 이 책에는 작가가 10년동안 인도 등지를 여행하면서 체험한 조금은 엉뚱하고, 기발하고 감동적인 일화들을 모은 것 들 이었습니다. 짤막한 이야기들로 구성된 이 책엔 인도인들의 삶의 철학들이 잔잔하게 깔려 있었습니다.운명론과 윤회설을 믿는 나라, 못사는 나라, 더군다나 잘살려

  • [교양] 맞춤법 보기
  • 밤 오경시를 함지에 머무르고, 내일 아침 돋는 해를 부상에 매었으면, 하늘 같은 우리 부친 더 한 번 보련마는, 밤 가고 해 돋는 일 그 뉘라서 막을쏜가?천지가 사정 없어 이윽고 닭이 우니, 심청이 기가 막혀, 닭아, 닭아, 우지 마라. 네가 울면 날이 새고, 날이 새면 나 죽는다. 나 죽기는 섧지 않으나, 의지 없는 우리 부친 어찌 잊고 가잔 말가?밤새도록 설리 울고, 동방이 밝아 오니, 부친 진지 지으려고 문을 열고 나서 보니, 벌써 선인들이 시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