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 티파니엔코(tiffany & co) 브랜드 아이덴티티 분석(영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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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Contents

1.History of Tiffany
2.Tiffany’s Today
3.Tiffany’s Product
4.Differentiation of Tiffany
5.Brand Identity Prism
본문내용
고객도 같은 생각
기업, 지도층의 환경 보호는 마땅히 해야,,,
영리한 기업 전략
한국에서의 성장

지난해 전체 35% 성장 – 아시아
유럽19%, 미국14%
한국 지난5년간 상위 3분의1 이상




다양한 상품 포트폴리오

경제위기 고가제품 매출하락
은 제품 전체 매출의 20%
어떠한 고객 그룹도 배제하지 않는




CEO의 장기적 경영전략
기업의 장수는 장기적 전략
1999년~
실적, 리더십

성공의 역사
엄격한 다이아몬드 규정
광채를 극대화하기 위한 노력
티파니의 약속
다양한 제품라인과 디자이너 콜렉션
Blue box
사회적 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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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졸업][경영] (주) 삼신 다이아몬드의 외부 환경분석을 통한 미래전략에 대하여 논함
  • Ltd.(Hong Kong), 1998-2002.『RAPOPORT』, Rapaport Corporation(USA), 1995-2002.『세무조정계산서』, (주)삼신다이아몬드, 1993-2001.김인수김종진허문구 공저, 『경영정책』, 한국방송통신대학교, 2000.최종태백삼균 공저, 『조직구성론』, 한국방송통신대학교, 2001.조동성, 『국제경영학』, 한국방송통신대학교, 2001.*만약 한문이 많아서 읽으실수 없다면 F9번키를 눌르세요.예附加價値-> 부가가치附加價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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