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와 미디어] 인터넷 스포츠 중계에 대하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인터넷 방송
인터넷 방송의 특성
스포츠 인터넷 중계


2.스포츠 인터넷 중계 대표
Daum 스포츠 중계
Naver 스포츠 중계
비교 분석



3.문제점 및 나아갈 방향

본문내용
NLiveCast라는 자체기술로 프로야구 고화질 제공
안정성, 효율성이 검증된 라이브 스트리밍 기술
전 경기 다시 보기, 하이라이트, 명장면 VOD 서비스
핵심정보만 모아보는 미니 중계창 / 입체적 데이터 제공
양팀 간 댓글 분리



네이버 스포츠 섹션의 콘텐츠 강화
게임 플레이에 많은 영향을 주지 않는 선에서 유료화 진행

프로야구 스폰서인 쉐보레 광고를 중계창 곳곳에 배치

스포츠 관련기사 곳곳에 광고 배너 배치

하이라이트, 다시 보기 창에도 광고 배치

SBS와 일본프로야구 오릭스 생중계 재 전송권 계약을 완료
PC에서 모바일까지 Daum이 서비스하는 모든 디바이스를 통해
오릭스 전 홈경기를 생중계하며 시즌 내 총 72경기를 소화할 예정
하이라이트 편집 영상까지 제공
생중계 종료와 동시에 하이라이트 영상을 편집하여 생생한 VOD 컨텐츠 제공
오릭스기록실, Daum 칼럼진 컨텐츠 등 오릭스의 다양한 고급 컨텐츠 독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방송] 스포츠 중계권 독점체제 반대와 그에 대한 대안 제시
  • 스포츠가 가지는 문화적 힘을 선명히 보여주는 사례라고 할 수 있다. 이런 의미에서 볼 때 스포츠중계는 스포츠 문화가 지니는 보편적 가치를 지키고 육성한다는 원칙 아래 행해져야 하는 것이다. 2. 스포츠 중계권이란?중계권이란 특정 지역 내에서 경기에 대한 배타적 방송 권리를 말하며, 일단 중계권을 획득하게 되면 이를 재판매할 수 있다. 중계권을 획득하게 되면 판권 쪼개 팔기가 시작된다. 이는 위성방송, 인터넷, 디지털 멀티미디어방송(DMB)

  • [인터넷비지니스] 야후의 Broadcast.com 인수와 B2B 서비스
  • 인터넷에 있다”고 말한다. 이제는 ‘온라인라디오 시대’라는 설명이다. 먼저, 라디오는 죽지 않는다. 라디오는 유일하게 다른 일을 하면서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미디어다. 또 가장 신속하고 글로벌 한 매체다. 세계가 좁아지면서 청취자들은 특정 도시와 국가의 경계를 벗어나 세계 곳곳의 금융 뉴스, 스포츠와 날씨 중계를 ‘리얼 타임’으로 듣고 싶어한다. 5년 전쯤부터 생겨나기 시작한 ‘웹 라디오’사이트로 들어가면 마우스 클릭 몇 번으로 전

  • [미디어 경제학] 온라인 게임 시장의 산업 분석과 발전 가능성
  • 미디어 모델 기반에 의한 온라인 게임제작에서의 수익모델 연구”, 국민대 비즈니스IT전문대학원 석사논문, 2008정욱, “한국 온라인게임 기업의 중국시장 진출 전략에 관한 연구”, 성균관대학원, 2007#뉴스기사‘게임이 봉인가’ 문광부-여성부 진흙탕 싸움 : http://www.gamedonga.co.kr/gamenews/gamenewsview.asp?sendgamenews=39617여성부의 청소년 게임규제 월권 논란 : http://news.etomato.com/news/etomatonewsread.asp?no=89381중복규제 논란, 게임법 vs 청소년보호법 법사위 판결

  • 소비자 교육 보고서 똑똑한 여성을 위한 똑똑한 홈쇼핑법 홈쇼핑 개념
  • 인터넷 쇼핑몰이 터무니 없는 허위과장광고로 소비자를 속여 제품을 판 게 적발된 것이다. 채널을 돌리다 보면 으레 마주치는 홈쇼핑에서 버젓이 거짓으로 상품을 팔아왔다는 사실이 매우 불쾌하고 우려스럽다. 이번에 시정조치를 받은 곳은 CJ오쇼핑, GS홈쇼핑, 현대홈쇼핑, 우리홈쇼핑(롯데홈쇼핑), 농수산홈쇼핑 등 국내 5개 회사가 모두 해당된다. 이중 4개 업체는 현대식 기계로 만든 유기그릇을 마치 망치로 두드려 만든 전통 ‘방짜유기’인 것

  • 사이버 음란물의 실태와 현상
  • 대하여 청소년유해매체물차단 SW의 보급필요성 등과 관련한 보다 적극적인 홍보와 보급이 이루어져야 할 것.5. 모바일 등에 의한 음란정보 유통 대응기술 개발∙ 청소년 가입자에 대해 청소년유해 정보 원천 차단을 위한 방안으로 유해정보 차단, 광고성 문자메시지 차단 등의 서비스를 휴대폰 가입 시 제공하도록 이동통신 3사를 중심으로 하는 사업자 자율규제를 유도정책적 대응방안6. 수사기관의 효과적인 단속과 처벌 활동 강화∙ 음란사이트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