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커뮤니케이션즈 채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SK컴즈 선정이유
2.SK컴즈 채용과정
3.SK컴즈 채용 문제점 및 해결방안
4.SK컴즈 채용자를 위한 조언
본문내용
SK컴즈가 요구하는 인재상

SK컴즈에 지원하기 위해 준비해야 할 것
SK컴즈에 들어가기 위한
조언

SK컴즈 인사담당자가 지원자들에게 하고 싶은 말


기업의 측면에서는 보다 실무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미리 기업에 대해 체험할 수 있도록 제도적인 수정이 필요함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인턴쉽이 정규직으로 전환되는 비율을 증가시켜 정말 그 기업에 관심이 있고 능력이 있는 학생들이 인턴에 대한 동기를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할 필요가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SK텔레콤 HRD, HRM분석
  • SK telecom와 같은 세가지 특성들을 유지하여야 한다고 한다.실행공동체로서의미를 갖기 위한세가지 특성상호참여 (Mutual engagement)공동의 기업(A joint enterprise)공유된 지식의 축적(A shared repertoire)ABOUT – 지식경영 SK TELECOM HRD (인재상)- 원하는 인재상- 우수한 인재- 인적자원 선발 / 채용시스템정예 주의인적, 물적 자원의 낭비가 없는 날렵한 조직의 구축을 위해 정예주의를 채택하고 있으며, 전 직원의 전문 인력화를 통해 전문지식을 갖춘

  • [인사관리] SK텔레콤의 기업 전략과 인사제도
  • SK Telecom01 소개02 기업전략03 인사제도04 적합성05 SK플래닛SKT의 기업 전략시장 포화 이후 – (2) 해외시장 진출해외시장 진출 전략은 ‘완전한 실패’SK Telecom01 소개02 기업전략03 인사제도04 적합성05 SK플래닛SKT의 인사제도시장 포화 이전의 경쟁 중심 전략의 흔적시장 방어자적 전략을 위한 인사제도의 구성내부노동시장의 적극적 활용과장 승진율 100%, 부장 승진율 80%- 장기고용관계 가정선발 / 채용- 복잡한 단계 / 다양한 채용방침개인

  • [국제경영론] SK의 국제경영 사례연구
  • SK기업 계열사SK 글로벌 진출 현황1. SK의 대략적 해외진출 현황2. SK의 대륙별 해외진출 현황3. SK의 국가 별 계열사 해외 진출 현황 4. 주요 계열사 해외 진출 현황SK 글로벌 비즈니스 전략1. SK의 중국 전략2. SK의 경영기법SK 에너지(문대한,김수윤)1. 회사소개2. 글로벌 진출현황3. 사례연구4. 전망SK 텔레콤1. 회사소개2. 글로벌 진출현황3. 사례연구4. 전망SK 건설1. 회사소개2. 글로벌 진출현황3. 사례연구SK 커뮤니케이션즈1. 회사소개2. 글로벌

  • [SK그룹][SK][소버린투자][분식회계]SK그룹(SK)의 의미, SK그룹(SK)의 인재상, SK그룹(SK)의 계열사, SK그룹(SK)의 지배구조, SK그룹(SK)의 채용제도, SK그룹(SK)의 소버린투자, SK그룹(SK)의 분식회계
  • SK그룹(SK)의 의미, SK그룹(SK)의 인재상, SK그룹(SK)의 계열사, SK그룹(SK)의 지배구조, SK그룹(SK)의 채용제도, SK그룹(SK)의 소버린투자, SK그룹(SK)의 분식회계 분석Ⅰ. 서론Ⅱ. SK그룹(SK)의 의미Ⅲ. SK그룹(SK)의 인재상1. 신입사원 채용의 전제조건2. 직업관이 뚜렷한 사람 : 철새사원 싫어함3. 전문적인 사람 : IMF구조조정시 대상자4. 공동체적 삶 추구 : 인간미와 윤리의식(NGO활동 활발)Ⅳ. SK그룹(SK)의 계열사Ⅴ. SK그룹(SK)의 지배구조1. 이사회 동향2. 지분구

  • [사업전략][전자상거래 사업전략][인터넷 사업전략][일본 ASP비즈니스 사업전략[DMB 사업전략][통신 사업전략]전자상거래 사업전략, 인터넷 사업전략, 일본 ASP비즈니스 사업전략, DMB 사업전략, 통신사업전략
  • SK텔레콤, 데이콤, 하나로텔레콤 등은 자신의 핵심 역량을 기반으로 방송 산업 진출을 다각적으로 모색하고 있다.1. KTKT는 위성방송을 통해 통신사업자 최초로 방송산업에 진출했다. 더욱이 KT의 미래 비전 계획에 따라 콘텐츠 산업 등에 대한 진출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1) 위성방송KT는 디지털위성방송 KDB의 제1주주로서 참여하고 있다. KT는 위성방송사업자로 선정되었다. 이따 경합한 사업자가 데이콤이 주도한 콘서시엄이었다는 점은 위성방송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