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적소구광고] 섹스어필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5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이미지가 많은 ppt자료 입니다.
목차
Ⅰ. 섹스어필광고란 무엇인가?
Ⅱ. 섹스어필광고의 등장
Ⅲ. 유형별 광고 사례
Ⅳ. 섹스어필광고의 특징
Ⅴ. 섹스어필광고의 장 ∙ 단점
Q & A
본문내용
1. 광고는 사회통념상 용납될 수 없는 저속하고 선정적인 표현을 하여서는 아니 된다.가. 남녀 모델의 무분별한 신체노출이나 성 관련 묘사를 하는 광고나. 성행위 장면을 구체적 또는 암시적으로 묘사하는 광고

2. 사회통념상 일반적인 가치기준인 미풍양속, 윤리도덕, 사회질서에 위배되는
선정적인 광고를 하여서는 아니 된다.가. 강제 추행, 강간 등 성범죄 장면을 묘사하거나 이를 희화화하는 광고나. 수간∙혼음, 근친상간, 동성애, 가학∙피학성 음란증 등
변태적인 성행위를 묘사하는 광고

3. 청소년보호를 위하여
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는 매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매체에서는
전항의 각 심의기준을 비롯하여
청소년에게 유해한 선정적 내용의 광고를 하여서는 아니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성상품화] 성의 상품화의 현황과 영향
  • 1. 성의 상품화(성적소구)란?성적소구(sex appeal)는 인간의 근본적인 욕구인 성(sex)에 대한 관심을 제품에 연관시키는 것으로 에로티시즘적 감정에 기초를 둔다. 에로티시즘이란 육체적인 사랑과 정신적인 사랑을 포괄하는 용어로 성애(性愛)라는 구분이 된다. 즉, 육체적․정신적 사랑의 감정에 기초를 둔 광고 유형을 성적소구라 한다. 성적소구에서는 주로 누드나 성적암시 등의 형태를 취하는데 성은 광고에서 어떤 역할을 하는가? 다음과 같은 몇 가

  • [글로벌광고, 성적소구광고] 성적소구(섹스어필)광고
  • 성적 소구 광고의 - 개념sex appealsex appeal성적 소구 광고의 - 장점시간과 공간을 초월해서 인간의 본능에 호소    : 소비자들의 주의를 끌어내는 데 탁월한 효과 에로티시즘에 기초한 수준 높은 광고 : 성적 욕망 해소를 통한 카타르시스 및 새롭고건전한 성문화 창조높은 주목도 와 강한 인상을 남긴다는 점에서 공익광고에 활용되기도 한다. 영국의 금연광고>>>>>>>>sex appeal성적 소구 광고의 - 단점노골적인 섹스어필: 제품은 기억하지 못하고

  • [소비자행동] 광고 내에서 섹스어필에 대한 소비자 심리에 미치는 영향
  • - -주제: 광고 내에서 섹스어필광고 내에서 섹스어필에 대한 소비자 심리에 미치는 영향목차Ⅰ 연구의 배경 및 목적1-1 연구의 배경1-2 연구의 목적Ⅱ 성적 광고에 대한 선행연구의 고찰2-1 광고란 무엇인가2-2 우리는 왜 성적 소구를 사용하나Ⅲ 광고 내 섹스어필 도입 시 소비자 심리에 미치는 긍정적 효과3-1 섹스어필의 효과를 파악하기 위한 기초로서 소비자의 심리적 요인3-2 섹스어필의 긍정적 효과 3-3 섹스어필의 긍정적 효과사례Ⅳ 광고

  • [섹스어필광고] 광고 속에 담긴 성
  • 광고 속에 담긴 성 -목차-I. 섹스어필 광고와 관련된 바탕 이론들 1. 프로이트 “무의식의 리비도”II. 성적소구광고 예와 분석 1. 직접적인 성 표현 광고2. 간접적인 성 표현 광고III. 섹스어필 광고에 대한 종합의견 1. 프로이트의 “무의식의 리비도” - 무의식 세계와 광고의 추구 ▷ 리비도프로이트(G. Freud, 1856-1939)에 의해 사용된 이 용어(라틴어에서 나왔으며 ‘갈망’, ‘욕망’의 뜻이다)는 성적 충동의 심리적 삶(특히 무의식)에서 역동성을

  • [광고심리] 성적소구광고(‘17차’ 와 ‘보석바’ 에 대해)
  • 성적인 이미지를 담은 CF를 만들게 되는 것이다. 현재는 남성 중심의 성향이 강하기 때문에 주로 여성의 성에서 이미지를 가져왔지만 앞으로 성은 더욱 개방될 것이다. 그와 더불어 섹스어필의 광고도 발전하고 자리잡아갈 것이다.1. 성적소구광고(1)성적 소구광고의 개념과 유형① 개념 광고에서 소구란 특정의 소비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거나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태도에 영행을 줄 것을 의도로 하는 크리에이티브의 기법으로 해석하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