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타투(Tatoo)인에 대한 소비문화 탐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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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 차



Ⅰ. 서론

1. 타투란?



Ⅱ. 본론

1. 설문조사
1). 타투에 대한 사람들의 시선
2) 타투를 해보고 싶으신가요?
3) 타투를 하고 싶다면 어느 부위에, 어느 정도까지 가능하신가요?

2. 타투인 문화탐구
* 타투이스트 인터뷰1
* 타투이스트 인터뷰2
* 타투인 인터뷰 1
* 타투인 인터뷰 2
* 타투인 인터뷰 3

3. 타투사진 및 자료



Ⅲ. 결론
본문내용
2. 타투문화탐구

* 타투이스트 인터뷰1 (동대문)
주요고객층 (직업)
프리랜서, 오너, 공무원, 경찰 등 다양함.
성별
비슷하나 큰 문신은 남자, 작은 문신은 여자가 많음.
연령
20대~30대
종교
다양함. 손님의 종교와 맞지 않는 문신은 제지하기도 함. 종교의미를 갖는 문신도 많이 함.
가격대
아티스트의 실력이이나 모양, 디테일 등에 따라 다름.
외국-시간당 페이(가장 낮은 가격 15만원)이지만 우리나라는 그렇지 않음(실력에 따라 받음)
선호부위
특별히 없고 한번 하게 되면 계속 하는 경우가 많음.
유행하는 타투
유행이 정해져있지 않음. 글씨문신보다 그림문신 손님이 더 많음.
부작용
관리만 잘해주면 되고, 부작용은 거의 없다. 의사협회에서 타투를 불법으로 정했기 때문에 안 좋게 인식되는 것일 뿐이다.
찾아오는 경로
단골, 입소문, 인터넷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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