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몸매관리 및 건강을 위한 음식 테이크아웃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Executive Summary


1. WHO is our customer?
2. WHAT is our Product?
3. HOW will we succeed?
본문내용
영업시간 – (오전 8:00 – 오후 9:00)
아침, 등교길, 점심, 간식시간, 저녁 모두 이용 가능

음식은 플라스틱 통에 알맞게 담아
포크 1개, 냅킨2장과 함께 Take Out용 종이가방에 포장

단백질 쉐이크와 우유는 일회용 컵에,
생수와 두유는 병째 판매

몸매 관리에 대한 지식을 갖춘 건강하고 매력적인 남성을
종업원으로 고용하고, 고객들과 친밀한 관계를 갖도록 유도


회전율 – Take Out 위주의 가게이고, 자리가 없어서
이용을 하지 못하는 경우는 거의 없다.

영업시간 중에는 오직 즉석 조리, 판매에만 집중하여
주문 한 건당 1~2분 안에 해결할 수 있도록 함


공급자와의 관계

유진상가의 특정 가게와 단골관계 유지

가격대비 좋은 품질의 물건 구입 및
안정적인 재료 수급, 발 빠른 정보 교환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헬스 운동 식단 관리 음식 사업계획서
  • 위한 식단을 제공하는 외식업체가 전혀 입점해 있지 않아 독점적 입지를 선점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5. 조직 및 인원컨셉1) 조직도1-1) 경영진 현황직 위성 명담당업무학력 및 경력비 고대표이사홍 대 정회사운영책임한양대학교 관광학과 재학관리부조 리 사백 위조 리한양대학교 관광학과 재학생산부재료조달강 서 호재료조달한양대학교 관광학과 재학영업부조 리 장김 세 진조 리 장한양대학교 정보기술경영학과 재학생산부

  • [창업계획서] 대학교앞 테이크아웃 도시락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및 홍보를 할 수 있을 것이다.5. 사업조직도 분석(1) 조직 세부 분석① 사장 : 인사 관리를 포함한 전반적인 매장 운영 관리 총괄, 급여: 임원 1/N② 총무 겸 캐셔: 재무 관리 담당, 손익분기점 및 재무제표 작성 , 급여: 임원 1/N③ 쉐프 : 생산 관리 담당, 도시락 반찬 제조, 월 급여 90만원.1일 6시간씩 근무 => 2교대1) 7:00 a.m. ~ 13:00 p.m. 쉐프 1명, 보조 쉐프 1명 (오픈 ~ 점심시간 피크)2) 13:00 p.m. ~ 19: 00 p.m. 쉐프 1명 (점심시간 피크~ 마감 및 청소) ④ 배달원 :

  • [사업계획서] 아침식사 배달업
  • 음식을 제공해 줌으로써 고객의 건강도 관리해주는 제품이다. 즉, 소비자의 필요와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핵심제품에 속하는 제품이다. -아침 플러스는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한식위주의 식단을 구성하였으며, 사업 발전 단계에 따라 세계 각국 요리의 장점을 살린 제품을 개발할 것이다. 사업 초기 단계에서는 한식을 주 메뉴로 하여 「 밥+국․찌개 + 반찬」의 형태로 세팅할 계획이다. 또한 고객의 입맛을 자극하고, 식상함을 방지하기 위해 ‘매일

  • [사업계획서] 건강과 다이어트를 함께 고려한 대용음식 전문점 사업계획서
  • 건강과 다이어트에 중점을 두었다는 사실을 강조한다. ∎ 쿠폰 제작제품 포장 용기에 쿠폰을 제작해 요구대로 모아온 경우 그에 합당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대학생 같은 경우 입점 지역 특징상 점포를 확장하기 이전까지는 고객 확보가 힘들 것으로 예상되므로 쿠폰에 의한 혜택을 직장인 보다 많이 받을 수 있게 한다.6. 창업비용 및 예상수익(1) 창업비용구 분금 액세 부 내 역점포 임대비1,000만원보증금 1,000만원월세 50만원인테리어/간판

  • [사업계획서] 전통차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 대해서 알림과 동시에 전통차,음료의 기능과 효력에 관한 매뉴얼을 만들어 배부해서 소비자에게 제품을 홍보할예정- 직장인들이 밀집되어있는데 식당주변에 음식과 궁합이 맞는 차,음료를 홍보할 예정2. 매장인터리어는 전통적으로 나갈것이냐, 현대적으로 나갈것이냐- 주소비자층 20~30대이므로 저희매장의 concept은 한국 전통의둥근 곡선의 활용과 현대건축물의 상징인 콘크리트로 메카니즘적인 느낌을 살린 인터리어로 만들 예정입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