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비즈니스] 선착순 마케팅 소셜커머스 광클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소셜커머스
2.소셜커머스 시장
3. 기존 소셜커머스
4.광클존
본문내용
2011년 이후 시장 규모는 급속도로 성장 할 것으로 예상
예상 시장 규모는 약 5300억 규모의 시장이 될 수 있는 유망한 사업
지속적으로 소규모 업체 증가 / 대규모 업체 소셜커머스 사업투입


마케팅

가격 할인 폭 높여 구매욕 증가

판매 시 선착순 5% 무료 증정
선착순 외 구매자 추첨 증정

입점 상품

기존 소셜커머스와 동일
중소기업 우수 아이템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셜커머스 그루폰 GROUPON 기업분석및 그루폰 마케팅전략분석과 그루폰 향후전망
  • 1. 소셜커머스의 정의2. 소셜커머스 유형분석3. 그루폰이란?4. 데일리 딜 서비스(Daily Deal Service)의 개념5. 데일리 딜 서비스 시장현황6. 데일리 딜 서비스 수익모델의 진화7.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8.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 특징9. 마케팅 전략10. 그루폰 VS 경쟁기업11. 그루폰 전망12. 참고문헌 및 자료1. 소셜커머스의 정의위키피디아는 소셜커머스를 ‘온라인상에서 재화와 서비스를 사고파는 행위에 있어서 소셜미디어 및 온라인 미디

  • 소셜커머스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 및 마케팅전략
  • E-businessGroupon A to Z-목차-1. 소셜커머스의 정의2. 소셜커머스 유형분석3. 그루폰이란?4. 데일리 딜 서비스(Daily Deal Service)의 개념5. 데일리 딜 서비스 시장현황6. 데일리 딜 서비스 수익모델의 진화7.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8.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 특징9. 마케팅 전략10. 그루폰 VS 경쟁기업11. 그루폰 전망12. 참고문헌 및 자료1. 소셜커머스의 정의위키피디아는 소셜커머스를 ‘온라인상에서 재화와 서비스를 사고파는 행위에 있어서 소셜미디

  • 더본코리아,더본코리아기업분석,더본코리아마케팅전략,컨셉마케팅전략,소셜커머스와연계한마케팅전략
  • 선착순 100명에게 마우스패드와 외식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까페와 블로그를 이용한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블로그를 이용한 또 다른 마케팅의 예로는 ‘공사돌이(0410착안)’ 라고 불리는 서포터즈를 선발하여 활동하게 하는 것을 들 수 있다. 공사돌이 서포터즈는 매달 한번 더본코리아에서 쿠폰을 발급하면 해당 브랜드에서 식사를 한 후 블로그에 방문후기를 포스팅하는 사람을 말한다. 공사돌이 서포터즈는 한번 선발될 시 5개월간 활동하고,

  • 소셜커머스에 대한 20대 대학생들의 인식및 소셜커머스 이용행태에관한 마케팅조사
  • Social Commerce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 및 이용행태에 관한 조사 목차Ⅰ. 서론1. 조사배경 및 조사목적1.1. 조사배경1.2. 조사목적2. 조사구성 및 조사내용2.1. 조사구성2.2. 조사내용Ⅱ. 소셜커머스의 소비자 구매행동 분석1. 인적사항2. 인지여부3. 이용여부 및 이용횟수4. 인지 경로5. 접속 빈도6. 최근 방문 사이트7. 이용하게 된 주된 매력원인8. 이용 가능성9. 이용하지 않는 이유10. 이용하는 이유11. 재구매 여부와 타인에게 권유할 의향Ⅲ. 결

  • 위메프 기업분석과 마케팅(SWOT,4P,STP)전략분석및 위메프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INDEXⅠ. 서론1. 소셜커머스 개념분석1) 소셜커머스 현황분석2. 위메프 WEmakePRICE 1) 위메프 기업선정배경2) 위메프 기업소개(1) 위메프 기업연혁(2) 위메프의 특징(3) 위메프의 경영이념Ⅱ. 본론1. 위메프 마케팅전략분석1) STP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2)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3)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Ⅲ. 결론1. WEmakePRICE의 분석에 대한 결론1) 이승기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