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셜커머스의 정의2. 소셜커머스 유형분석3. 그루폰이란?4. 데일리 딜 서비스(Daily Deal Service)의 개념5. 데일리 딜 서비스 시장현황6. 데일리 딜 서비스 수익모델의 진화7.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8.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 특징9. 마케팅 전략10. 그루폰 VS 경쟁기업11. 그루폰 전망12. 참고문헌 및 자료1. 소셜커머스의 정의위키피디아는 소셜커머스를 ‘온라인상에서 재화와 서비스를 사고파는 행위에 있어서 소셜미디어 및 온라인 미디
E-businessGroupon A to Z-목차-1. 소셜커머스의 정의2. 소셜커머스 유형분석3. 그루폰이란?4. 데일리 딜 서비스(Daily Deal Service)의 개념5. 데일리 딜 서비스 시장현황6. 데일리 딜 서비스 수익모델의 진화7.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8. 그루폰의 비즈니스 구조 특징9. 마케팅 전략10. 그루폰 VS 경쟁기업11. 그루폰 전망12. 참고문헌 및 자료1. 소셜커머스의 정의위키피디아는 소셜커머스를 ‘온라인상에서 재화와 서비스를 사고파는 행위에 있어서 소셜미디
선착순 100명에게 마우스패드와 외식상품권을 제공하는 등 까페와 블로그를 이용한 마케팅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블로그를 이용한 또 다른 마케팅의 예로는 ‘공사돌이(0410착안)’ 라고 불리는 서포터즈를 선발하여 활동하게 하는 것을 들 수 있다. 공사돌이 서포터즈는 매달 한번 더본코리아에서 쿠폰을 발급하면 해당 브랜드에서 식사를 한 후 블로그에 방문후기를 포스팅하는 사람을 말한다. 공사돌이 서포터즈는 한번 선발될 시 5개월간 활동하고,
Social Commerce에 대한 대학생들의 인식 및 이용행태에 관한 조사 목차Ⅰ. 서론1. 조사배경 및 조사목적1.1. 조사배경1.2. 조사목적2. 조사구성 및 조사내용2.1. 조사구성2.2. 조사내용Ⅱ. 소셜커머스의 소비자 구매행동 분석1. 인적사항2. 인지여부3. 이용여부 및 이용횟수4. 인지 경로5. 접속 빈도6. 최근 방문 사이트7. 이용하게 된 주된 매력원인8. 이용 가능성9. 이용하지 않는 이유10. 이용하는 이유11. 재구매 여부와 타인에게 권유할 의향Ⅲ. 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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