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샵 인터넷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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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Intro
Brief Introduction
Current business situation
Ploblem diagnosis
2.New e-business strategy
The e-business site &
New promotion plans
3.Expected effect
4.References and citations

본문내용
손님(13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두드러진 부분.

‘전화예약이 불편하다고 느낀다(4명)’

전화예약으로만 이루어지는 예약 시스템.

수익의 대부분이 인건비에 기초하기 때문에, 예약손님의 취소는 상당한 타격이 큼

또한 특정 시간 대에 몰려 있는 수요를 조절할 필요가 있음

 수요의 분산 효과를 노릴 수 있는 효율적인 예약 시스템이 필요.


입지 요건이 경쟁 업체와 비해서 매우 불리
외부에선 보이지 않는 지하1층의 안쪽에 위치
 지금의 위치를 이점으로 살린 private 서비스를 더욱 강조해야 함.
이런 샵의 성격을 어필할 수 있는 웹페이지가 필요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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