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중국시장 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중국시장진출현황
2.중국 베이커리 개황 및 산업의 특성
3.파리바게트 의 비전 와 미션
4.파리바게트 중국시장 SWOT, 4P, STP분석
5.4P→7P, 중소도시로의 진출전략
본문내용
-북경지역

상하이 점포의 성공에 자신감을 얻은 파리바게뜨는 2006년 1월 북경(北京)의 조외 대가(朝外大街)와 리두(麗都)지역에 2개점을 동시에 오픈.

또한, 리두 양광상동점은 신규 조성된 APT 밀집지역으로 입주자의 35%가 외국인일 정도로 소득과 소비 수준이 높은 대표적 고급 상권.

처음부터 북경 중심 상권으로 진입하여 북경 중심 브랜드로 자리 잡는다는 전략.

북경 (北京, Beiching)
천진 (天津, Tianjing)
상해 (上海, Sanghai)
항주 (杭州, Hangzhou)


중국 베이커리의 개황

2010년 통계수치에 의하면은 제빵업의 총산량이 6,000,000톤이 넘음.
(과자2,000,000톤, 케이크 2,400,000톤, 빵 1,600,000톤). 

2006-2010년간에, 중국바이커리산업은 연평균
성장률(CAGR)약 32.0% 상승세를 유지하고 있고 다른 외식업보다 앞선적.

2010년11월말까지 중국동부지역은 베이커리기업 1079개가 있고,
종업원이 4.9만명이 있고 총자산이 123.86억원을 이룸.

2010년 중국베이커이산업 총수입은 411.9억원이고,
성장률은 22.25%. 2015년까지 총판매액은 793억원이라고 전망.
Segmentation 
중국 시장 전체를 시장 세분화 한 것이 아니라 그 지역별로 특성을 살려 지점마다 각기 다른 시장세분화를 시행.
Targeting 
중국의 중산층이라는 웰빙과 건강에 좀더 관심이 있고 소비할 수 있는 능력이 되는 세부시장을 선택
매장입지 역시 외국인들과 상류층 현지인이 주로 거주하는 상하이 지역을 선정,공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자료)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과정 및 현황과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조사분석
  • Report(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과정 및 현황과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조사분석 )목 차1. 파리바게뜨 기업 소개2. 파리바게트의 미션과 비전3. 파리바게뜨 성공 요인4. 국제마케팅의 환경 분석5. 파리바게트의 중국 진출 환경 분석6. STP전략의 개념7. 파리바게트의 SPT분석9. 파리바게뜨의 마케팅믹스10. 결론Ⅰ. 들어가며국내 1700개 점포로 단일브랜드로는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파리바게뜨는 한국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로 2004년 9월 1호점인 구베

  • (A+자료)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과정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및 현황과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조사분석
  • Report( 파리바게트 중국시장 진출과정 및 현황과 마케팅 전략과 성공요인 조사분석 )목 차1. 파리바게뜨 기업 소개2. 파리바게트의 미션과 비전3. 파리바게뜨 성공 요인4. 국제마케팅의 환경 분석5. 파리바게트의 중국 진출 환경 분석6. STP전략의 개념7. 파리바게트의 SPT분석9. 파리바게뜨의 마케팅믹스10. 결론Ⅰ. 들어가며국내 1700개 점포로 단일브랜드로는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파리바게뜨는 한국에서의 경험과 노하우로 2004년 9월 1호점인 구베

  • [국제마케팅] 한국기업의 해외시장 유통전략(파리바게트)
  • 진출, 중국 베이커리 시장이 제2의 성장기를 맞이하고 있다. 여기에는 대만과 홍콩브랜드가 이미 들어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파리바게트가 우위를 가지게 되었다. 이러한 중국 시장의 성장세와 잠재력에 대한 기대로 중국의 베이커리 시장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여 파리바게트의 중국 현지 마케팅 방향에 따라 높은 발전 가능성이 있다는 것에 주목하여 파리바게트를 선정해 보았다. 1. 파리바게뜨 기업 소개파리바게뜨는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 [국제마케팅] 파리바게트의 해외시장 유통전략 -중국시장 진출의 사례연구
  • 진출, 중국 베이커리 시장이 제2의 성장기를 맞이하고 있다. 여기에는 대만과 홍콩브랜드가 이미 들어와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파리바게트가 우위를 가지게 되었다. 이러한 중국 시장의 성장세와 잠재력에 대한 기대로 중국의 베이커리 시장은 더욱 커질 것으로 보여 파리바게트의 중국 현지 마케팅 방향에 따라 높은 발전 가능성이 있다는 것에 주목하여 파리바게트를 선정해 보았다. 1. 파리바게뜨 기업 소개파리바게뜨는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

  • 마케팅분석 - 파리바게뜨 마케팅 분석
  • 서론1. 선정동기지금까지 중국에 진출한 국내 외식 프랜차이즈 업체 수는 20여개가 넘는다. 하지만 현재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곳은 10개 안팎에 불과하고 너무 일찍 진출했거나 준비 소홀로 성과를 거두지 못하고 짐을 싼 업체 또한 적지 않다. 그러나 2004년 중국 유통시장 개방에 맞춰 진출한 업체들은 철저한 준비와 차별화 전략으로 서서히 성과를 내고 있는데 대표적인 업종이 베이커리전문점이다. 그 중 2004년 상하이에 진출한 파리바게뜨는 신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