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혁신 중심으로 바라본 CESCO세스코의 서비스 기능 및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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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처음
연구배경
기업소개
기업 선정 이유

중간
서비스 혁신
마케팅 방법
경쟁사 비교

마무리
결론
시사점
본문내용
1976 년
쥐를 잡아주는 방역회사


쌀 가게나 슈퍼 마켓 등에서 쥐를 잡아줌


But, 문제점!


단순 의뢰를 받고 처리해주는 일회성 용역업체
표준화된 서비스 매뉴얼이 없음 / 서비스 마인드 부족
방제라는 직업이 3D직업이라는 인식이 만연


이에 전우방제는 기업명을 CESCO로 개명, 서비스 혁신 단행



기존의 방제 서비스 세스코의 방제프로그램
약제 위주 서비스
특정 공간 내에 침입한 해충만을
제거하는 방식.
매일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아야만 효과를 볼 수 있음.
살충제 살포를 감지한 해충이 더욱 깊숙한 곳으로 이동하여 퇴치에 어려움이 발생. 해충전문가의 정확한 문제해충
및 업장환경 진단
해충전문가인 세스코맨이 문제해충의 동정을 정확하게 파악하여 해충발생부터 유입, 확산까지 해충특성에 맞는 방제시스템을 적용하여 퇴치.
즉, 정확한 환경진단으로, 해충발생과 유입의 근본적인 원인을 제거.


“1:1 맞춤 서비스”

CESCO

주택 내의 해충의 유입경로를 파악하여 피해를 예측하고 분석하여 가정집의 주거형태와 주거환경에 따른 CESCO의 1:1맞춤 해충방제프로그램을 제공

개별 고객

1. 환경진단 2. 맞춤서비스 구성 3. 정기관리


서비스 실시 후, 세스코 맨이 제공하는 Service Report는 고객이 자신의 집에서 받은 방제서비스를 자세히 기록한 보고서로써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지 확인해 볼 수 있음.


해충이 완전히 퇴치되지
않았거나, 서비스에 만족하지 못하는 경우 추가비용 없이 서비스를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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