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자동차 브랜드 변경에 따른 이미지 변화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part2.

Part 3.

Part4.

Part5.

본문내용
Part 1.
A1. 당신은 현재 차를 보유하고 계십니까?
① 예 ② 아니오
[ 예는 A2으로 아니오는 B1으로 가서 해당 질문을 작성해주시면 되겠습니다.]

A2. 보유하고 계시다면 어떤 차량을 보유하고 계십니까? [ 로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
① 경차 ② 소형세단 ③ 준중형 세단 ④ 중형 세단 ⑤ 고급형 세단 ⑥ RV or SUV ⑦ 스포츠카
⑧ 기타 ____________ ⑨ 잘 모르겠음

A3. 해당차의 브랜드는 어디 브랜드입니까? [ 로 체크해주시기 바랍니다 ]
① 현대 ② 기아 ③ 르노삼성 ④ 쌍용 ⑤ BMW ⑥ 쉐보레 ⑦ 도요타 ⑧ 혼다 ⑨ 벤츠 ⑩ 아우디
⑪ 기타 ____________ ⑫ 잘 모르겠음

A4. 월평균 기름값이 얼마정도 나오십니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시장조사론] 브랜드 변화에 따른 이미지 변화가 쉐보레에게 미치는 영향 연구
  • 브랜드 변경 후 쉐보레의 차량판매는 계속해서 늘고 있으며, 주위 사람들의반응도 좋다.- 이에 대하여 GM대우에서 GM쉐보레로 브랜드 변경 후 변경된 이미지가 쉐보레 자동차에 대하여 긍정적 효과를 불러왔는지에 대한 연구를 실시하였다.본론 - 연구방법조사 대상 및 방법 1) 장소 : 학교 / 교회 / 회사 등2) 조사시기 : 2011년 5월 1일 – 5월 30일3) 조사대상자 : 대학생, 직장인, 교수님 등4) 설문조사 방법 : 설문지 주로 리커트 척도 7점 척도를 이용함

  • [마케팅전략] 참이슬의 마케팅 전략
  • 브랜드 Personality인 깨끗한 이미지 확고화Target Market시장의 No.1 브랜드로 성장함에 따라 젊은 층을 Main Target으로 하며, 점차적으로 20세 이상의 전 연령대로 Target 확대제품 의사 결정참眞이슬露 포켓사이즈 제품용 량 : 200ml특 성 : 휴대와 보관이 용이깨끗한 병의 이미지를 그대로 이용용 도 : 등산, 낚시, 여행용, 외국 손님 선물용더욱 새로워진 맛과 디자인참이슬의 알코올도수를 22도로 낮추고 소주제품의 상표디자인을 변경하는등 소비자들에

  • [마케팅전략] 기아자동차 `쏘렌토` 마케팅 프로젝트
  • 자동차, 세제상의 변화 때문에 다소 주춤할 것으로 보인다. 쏘렌토의 고객을 분석하여 보면 30대 자영업자로서 안정성을 중시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다. 또한 설문조사를 통해 가장 원하는 속성을 묻자 승차감과 소음을 꼽았다. 또한 고급SUV에 대한 수요가 많음에도 적절한 차량이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경쟁자 분석을 통해 가장 강력한 경쟁자로 떠오른 것은 렉스턴이었다. 렉스턴은 초기 마케팅 성공으로 고급적인 이미지를 잘 부각시

  • 쌍용자동차 회생을 위한 PR 기획
  • 변화시킨다. 이 과정에서 쌍용차 ‘회생가능성’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변화 시키고자 한다.Ⅲ. 공중분석1. 공중분석쌍용자동차 상황분석을 통해 총 4가지 큰 문제점을 찾아냈다. 현재 쌍용자동차는 2개월여 시간 동안 투자자들에게 ‘회생가능성’을 인식시켜야 한다. 그러기 위해선 내부결속이 중요하고, 언론의 보도도 호의적으로 바꿔놓아야 한다. 이어 소비자들의 호응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최대한 높일 수 있어야 한다. 이 모든 것이 엮여 투

  • [문화관광경영전략] 국제문화관광센터 활성화 방안
  • 조사, 수용성 여부 판단- 서울시 관광의 유기적 발전표 1-41. 이익성(유형3)나. 위험성재무위험- 현재 가지고 있는 총자본과 매출이 전략대안에 소요되는 자본비용을 감당할 수 있는 정도(O)- 자금조달의 원천(X)- 자금 유동성 문제(O)- 손익분기점에 도달하기까지 걸리는 기간(O)민감도분석- 매출변화(X)- 이자율변화(X)- 비용변화(O)- 외환율변화(X)표 1-42. 위험성(유형3)다. 이해관계자의 만족도대안상인지역주민용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