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Xperia PLAY 마케팅(소니에릭슨 엑스페리아 PLAY)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목 차
Ⅰ Product


1. Product information

2. Contents distribution of Xperia PLAY

3. Ethical Issues

Ⅱ Competitive Advantage

1. Plentiful Game Contents

2. Controller (Game-Pad)

Ⅲ Success in Korea

1. Legal barriers _ Game Shut Down System

2. Low Awareness in Korean Market

3. Negative Social Recognition

4. Single Core

5. the Densely Populated Android and Lots of Competitors

Ⅳ Marketing

1. Marketing strategy - Through Competitor's Marketing.

2. Marketing strategy - Through main demand analysis.

3. Specific Marketing strategies


본문내용

Ⅲ Success in Korea

There are several crucial barriers for Xperia PLAY to achieve success in Korean market.

1. Legal barriers _ Game Shut Down System
On 20 April, 2011, Game Shut Down System was approved by bill judge committee of Korea. The Game Shut Down system is to prohibit adolescent from playing on-line game from midnight to 6 a.m. of the next day, and its object is to reduce internet use of adolescent and to prevent them from being addictive to the internet. If this bill approved by plenary session of the National Assembly, it will be carried out on November, 2011. In the beginning, the use of PC on-line game will be limited, but the range of bill will be expanded to mobile game in two years.
Thus, the optimal condition for using Xperia PLAY can be restricted by Game Shut Down System. And since the core value of product is playing games and the main consumers of game market are teenagers, Xperia PLAY's competitive advantages could be less competitive than other products in smart phone market.
Considering the current disadvantageous market environment, Sonyericsson announced the official cessation of launching Xperia PLAY in Korea on 24th April.

2. Low Awareness in Korean Market
In a current Smart Phone market in Korea, the brand power of Sonyericsson is much lower than other main Android smart phone manufacturers, such as Samsung, LG and Pantech.

3. Negative Social Recognition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 아이패드 제품분석및 아이패드 성공요인분석
  • 정보를 찾고 보는 것이 더 편하고 유용하다는 측면을 어필함으로서 고객확보가 가능할 것으로 보이며 이 두 세분시장을 표적시장으로 정하는 복수 세분시장 전략을 채택한다면 유효할 것으로 보인다.2. 구매동기(대학생)(직장인)대학생 소비자들의 아이패드 혹은 애플 제품의 구매동기는 디자인(25%), 편리성(18.8%), 성능(15.6%), 브랜드 인지도(15.6%), 컨텐츠의 유용함/다양성(12.5%) 순이며, 직장인 소비자들의 아이패드 구매동기는 디자인(31.5%), 컨텐츠의

  • BENEFIT 베네피트 브랜드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에뛰드하우스,바비브라운 마케팅전략과 비교분석
  • 마케팅 협력 스마트와 스타일 추구하는 여성 위한 감성 마케팅 시작 : IT데일리 - http://www.itdaily.kr/news/articleView.html?idxno=29546소니에릭슨코리아(대표 한연희)가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바비브라운과 손잡고 뷰티 & 스마트 메이크오버 행사를 실시한다.행사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들은 11월 14일부터 28일까지 소니 에릭슨 페이스북(www.facebook.com/sonyericssonkorea)과 바비 브라운 페이스북에서 엑스페리아 레이에 대한 간단한 퀴즈를 맞춘 후 원

  • [국제마케팅] 글로벌 브랜드의 성공전략
  • 마케팅에 나섰기 때문이라 할 수 있다. 코카콜라가 지난해에만 700개의 신상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한 것이 그 예다. 인터브랜드의 제즈 프램턴 최고경영자(CEO)는 “코카콜라는 매우 적극적인 마케팅과 패키지 전략을 펼쳐왔다”며 “그들은 어떻게 브랜드를 관리할지 알고 있다”고 선정 이유를 밝혔다. 인터브랜드는 기업들의 실적을 바탕으로 향후 브랜드가 창출해낼 가치를 산출해 브랜드 순위를 선정했다. 아울러 기업이 재정 정보

  • [소비자행동론] 스마트폰 확산에 따른 소비자행동의 변화
  • 엑스페리아의 장점으로 계속해서 배터리를 언급했습니다. 반면에 배종호님과 윤여림님 같은 경우는 두분 다 아이폰을 쓰고 있었는데 단점으로 약한 배터리를 뽑았습니다. 아무리 잘하는 축구선수라도 10분만에 지쳐버린다면 쓸모없는 선수가 되듯이 다양한 기능 활용을 받쳐줄만한 배터리가 필요한 것 같았습니다.-인터넷 속도에 대한 문제정원선님의 경우 인터넷 속도가 느려서 일상 인터넷 소비 형태에 변화가 일어나지 않고 있었습니다. 2. 조사

  • SONY 소니 기업상황분석과 SWOT분석/ 소니 기업위기상황분석/ 소니 위기극복전략 제안
  • 소니의 기술력과 콘텐츠를 네트워크화하면서 여러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그리고 SONY는 그간 만연해진 단기성과주의와 폐쇄적인 문화를 타파하기 위해 집단적 몰입을 끌어낼 수 있는 조직문화와 학습조직으로의 발전을 모색해야 한다. 이렇게 된다면 창조성과 발상이 중시되고 도전정신의 문화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며, 조직 내 자유로운 의사소통이 보장되고 유연된 분위기 안에서 지식과 정보가 원활하게 이동될 것이다.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