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모닝의 브랜드 이미지 증진을 위한 인터넷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Intro. 처음의 의미
1. 타겟층 분석
1) ‘처음’으로 경험하는 것이 많은 모닝의 타겟층 2534 여성
2) 여성들의 첫 차 구매
3) 2534 여성들의 특징
2. 제품 분석
1) 모닝의 속성
3. 컨셉 도출
4. 인터넷마케팅 전략
1) 나만의 모닝 꾸미기
2) 나만의 스마트키 만들기
3) 모닝 사진전
4) 모닝 news
5) My Morning Manager Application
5. 결론
- 본문내용
-
1. 제품 분석
1) 모닝의 속성
프로젝션 헤드램프 (LED DRL 포함)
프로젝션 헤드램프 적용으로 더욱 밝은 시야를 확보해 주며 LED DRL을 적용하여 다이내믹하고 하이테크 한 이미지를 구현 하였다.
※ DRL은 주간에도 시동과 동시에 항상 점등되는 램프로, 마주 오는 방향 또는 전방의 운전자로 하여금 주의력을 환기시키는 일종의 안전 등화 장치이다.
선루프
스타일리쉬한 외관 및 개방감을 구현하였으며 원터치 세이프티 기능 적용으로 고객의 안전까지도 배려하였다.
그립타입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
역동적인 느낌의 사이드 캐릭터 라인과 조화를 이루는 그립 타입 디자인을 적용하여 고급스럽고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한다.
히티드 스티어링 휠
스티어링 휠에 히팅기능을 적용하여 따뜻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경제운전 안내시스템 (ECO)
A/T 경제 운전 안내 시스템: 효율적인 연비 수준의 운전영역을 클러스터 내의 램프(ECO) 점등으로 알려 경제운전을 도와준다.
M/T 시프트 인디케이터: 효율적인 연비로 주행 가능한 변속 시점을 표시해 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