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 모닝의 브랜드 이미지 증진을 위한 인터넷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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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tro. 처음의 의미

1. 타겟층 분석
1) ‘처음’으로 경험하는 것이 많은 모닝의 타겟층 2534 여성
2) 여성들의 첫 차 구매
3) 2534 여성들의 특징

2. 제품 분석
1) 모닝의 속성

3. 컨셉 도출

4. 인터넷마케팅 전략
1) 나만의 모닝 꾸미기
2) 나만의 스마트키 만들기
3) 모닝 사진전
4) 모닝 news
5) My Morning Manager Application

5. 결론

본문내용
1. 제품 분석

1) 모닝의 속성

 프로젝션 헤드램프 (LED DRL 포함)
프로젝션 헤드램프 적용으로 더욱 밝은 시야를 확보해 주며 LED DRL을 적용하여 다이내믹하고 하이테크 한 이미지를 구현 하였다.
※ DRL은 주간에도 시동과 동시에 항상 점등되는 램프로, 마주 오는 방향 또는 전방의 운전자로 하여금 주의력을 환기시키는 일종의 안전 등화 장치이다.

 선루프

스타일리쉬한 외관 및 개방감을 구현하였으며 원터치 세이프티 기능 적용으로 고객의 안전까지도 배려하였다.



 그립타입 아웃사이드 도어 핸들

역동적인 느낌의 사이드 캐릭터 라인과 조화를 이루는 그립 타입 디자인을 적용하여 고급스럽고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한다.



 히티드 스티어링 휠

스티어링 휠에 히팅기능을 적용하여 따뜻한 그립감을 느낄 수 있다.





 경제운전 안내시스템 (ECO)
A/T 경제 운전 안내 시스템: 효율적인 연비 수준의 운전영역을 클러스터 내의 램프(ECO) 점등으로 알려 경제운전을 도와준다.
M/T 시프트 인디케이터: 효율적인 연비로 주행 가능한 변속 시점을 표시해 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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