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호두과자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8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목 차 -

Ⅰ. 회사소개

Ⅱ. 시장분석

Ⅲ. 마케팅 전략

Ⅳ. 재무 전략

Ⅴ. 기타 자료

본문내용

Ⅱ 시장분석
1. 프랑스의 투자 환경
▢ 소비자의 개성이 강한 보수적인 시장으로 제품 선택시 제품의 독창성과 창의성을 중요시하며, 상품의 라이프 싸이클의 단기화 경향이 있으며, 기술혁신 상품 등 시대상황과 소비욕구에 부응하는 '컨셉(CONCEPT)'이 강조된 상품을 선호한다.
중·저가, 최고급품 시장 구분이 뚜렷하다. 현재 프랑스에서는 고가품은 고소득층이, 저가품은 저소득층 소비자가 구매한다는 고정관념이 사라지고 있다.
▢ 프랑스의 경제전망- 크리스티앙 누아에 유럽중앙은행(ECB) 정책위원은 18일(현지시간) 프랑스 경제가 올해 시장 전문가들의 전망치인 1.6% 성장보다 높은 성장을 기록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프랑스의 물가 상승에 따른 임금인상 가능성에 대해 언급하면서 현재의 인플레이션은 상품가격과 에너지 가격의 영향에 따른 것이므로 곧 안정세에 접어들 것이라고 말했다.

2. 시장가능성
○ 지금까지 전통적으로 유럽인들이 즐겨 먹은 스낵 점심은 바게트, 샌드위치, 햄버거, 피자가, 케밥(Kebab) 등인데, 이제는 유럽에서도 미국 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컵 푸드(Cup food)를 손에 들고 거리에서 먹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기획서] 천안시 도시 마케팅 전략기획서
  • 호두과자, 천안삼거리 등의 고정적인 대외 이미지도시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날로 증가하고 있음. 현재까지 국내 도시마케팅의 수준은 획일화된 수준을 벗어나지 못함.새로운 이미지를 부각시킬 수 있는 기회가 상존.지하철의 연결로 외부에서의 접근이 상대적으로 쉬워짐. 시의 적극적 지원으로 투자에 대한 지원이 높음. 독립기념관이라는 차별화된 명소를 보유하고 있음.I. OverviewII. 문제 도출III. 전략제안IV. 실행방안V. 기대효과StrengthWeakne

  • [국제마케팅] 해외시장조사의 사례조사
  • 국제마케팅 활동과 관련된 광범위한 영역의 의사결정에 필요한 해외시장의 정보나 자료를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으로 수집, 정리, 분석하는 과정을 말한다.이러한 해외시장조사가 왜 필요한 것일까? 이는 기업이 진출하고자 하는 새로운 시장에 대한 기회를 미리 파악할 수 있고, 적절한 영업방식 혹은 시장 진입방법을 결정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또한 적절한 마케팅 믹스 전략을 수립하고, 다수의 시장에서 동시에 수행되는 마케팅활동을

  • [국제마케팅, 사업계획서] 한국 전통의 웰빙 쌈 전문 멕시코 시장 진출전략
  • 전략Development StrategyYOUR SITE HERE- 매출 낮고 적자- 인지도 형성- 홍보비 최대- 시식회, 광고, - 유명인사, 연예인- 입소문 마케팅-인지도형성-매출 급상승-경쟁업체 등장-차별화-브랜드마케팅도입기-경쟁업체 다수-판매량 최고-손님은 왕-초심-다양한 이벤트성장기성숙기단계별 발전전략Development StrategyYOUR SITE HERE외환위험♤ 보험♤ 철저한 체인점 관리♤ 상표권♤ 확고한 신뢰감 ♤ 환 위험 헷징제도 이용자연재해식품위생유언비어

  • [마케팅원론] 카페베네 CAFFE BENE 마케팅 전략 및 신제품 개발 보고서
  • 전략을 사용하며 거리 판촉 행사를 통해 제품을 판매 한다.  SWOT분석- Strength (강점)제과업계에서 단연 선두를 유지한 만큼 마케팅에 대한 자신감을 갖고 있으며 국내 최대의 점포수를 자랑한다. 또한 도너츠라는 상품을 브랜드자체의 이미지로 확고하게 자리 잡으며 높은 브랜드 파워를 구축하고 있다. 더욱이 세계적인 브랜드인 만큼 마케팅 능력 또한 세계적인 수준이다.- Weakness (약점)도너츠에 대한 인식이 굳어져 있기 때문에 던킨 커피에 대한

  • (주)샤니의 마케팅 기획안 -캐릭터 빵 시리즈 마케팅 전략 구상
  • 마케팅 전략으로, 제품 이미지의 긍정적 재고와 더 넓은 소비자층에 소구될 수 있는 제품의 출시를 제시하였다.① 이미지의 긍정적 재고-캐릭터 빵 시리즈의 경우 목표고객인 유소년층에게는 성공적으로 이미 소구되었지만, 그들이 선호하는 동인인 “캐릭터”가 오히려 더 높은 연령층의 저항을 불러일으켰고, 캐릭터의 강한 광고 효과 때문에 정작 빵 자체가 갖는 우수성이 오히려 드러나지 못한다는 한계를지니고 있다.사회적으로 이슈가 되었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