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16 / 2019.12.24
- 36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많은 시간 공들여서 만든 작품인 만큼 좋은 평가 받았으면 좋겠구요~~
강의를 듣는 모든 학생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ㅋㅋㅋㅋ A+++을 향해~!!!!
- 목차
-
목차
1. 광고란
2. 광고의형태
3. 다양한 광고
- 본문내용
-
2.광고의 형태
광고는 대상의 종류, 방법, 매체, 전략, 목적/내용, 광구주체, 광고객체, 광고 대상, 광고 상품의 속성, 광고지역, 광고시점 등등 에따른 분류를 할수있으며, 광고는 어떻게 분류하느냐에 따라서 매우 다양하게 분류할 수 있다.
1)광고하는 대상의 종류에 따라서,
기업PR광고, 제품광고, 서비스 광고, 공익광고로 나눌수 있음.
- 기업PR광고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는 `Product ad`와는 달리, 기업의 능력, (시장에서의 위치), 사회적으로 유용한 활동 등을 알림으로써 기업에 대해 호의적인 태도를 형성하기 위한 광고를 의미한다
(사진:삼성전자, 또하나의 가족)
- 제품광고
제품의 특징, 크기, 사용법, 가격 등을 구체적으로 설명하는 이성적 소구방법을 사용한 광고. 직접적 반응을 기대하는 광고이다.
(사진:애니콜)
- 서비스광고
호텔, 운송회사 등 서비스 기업이 행하는 광고. 수리, 배달, 상담 등 상품판매에 관련되어 제공되는 서비스의 광고도 서비스 광고이다.
(기업은행 2010서울경게광고대상/금융최우수상-ATM수수료무료서비스가 눈에 확들어옴, 연예인비용X)
- 공익광고
기업이나 단체가 공공봉사 즉 건강증진, 문화활동의 원조,교육환경의 조성 등 공공복지의 향상을 주제로 행하는 광고.
(2008공익광고제대상-종이의 한 면만을 사용하는 것은 이에 희생된 나무의 절반을 버리는 것입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마케팅실패사례]마케팅 실패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외 마케팅 실패 사례를 활용한 마케팅 광고의 적절한 활용 방법
- [마케팅] [마케팅성공사례]성공한 마케팅 사례의 원인 분석, 국내와 해외 마케팅성공사례 10선, 마케팅(marketing)광고 효과 분석 및 사례 활용
- 무인양품의 경쟁전략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