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294) |
레포트 (293) |
방송통신대 (3) |
자기소개서 (4) |
독후감/감상문 (5) |
사업계획서 (4) |
기업보고서 (0) |
서식 (1) |
표지/속지 (0) |
PPT템플릿 (0) |
레포트 (293)
[인터넷 마케팅]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국가브랜드 제고방안
개 요1. 서론- 국가 브랜드 제고의 필요성- 단순노출 효과를 통한 국가 브랜드의 인지도와 선호도 제고- 국가 브랜드 제고의 대상- 스마트폰을 활용한 국가브랜드 제고2. 본론- 기존의 어플리케이션- 기존 어플리케이션의 한계와 새로운 제안- 새로운 어플리케이션 개발 방안- 어플리케이션 사용
20페이지 | 2,100원 | 2010.12.07
[인터넷 마케팅]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국가브랜드 제고방안
국가 브랜드의 현 위치인지도와 선호도 관계선호도인지도자료 : KOTRA 07년 국가브랜드 맵- V-shape인지도가 커짐에 따라막연한 선호 →비선호→선호주요 20개국 한국에 대한 인지도평균 3.95국가 브랜드의 제고 방안단순 노출 효과를 통한 인지도와 선호도 증진국가 브랜드의 제고 방안단순
34페이지 | 2,800원 | 2010.12.07
[디자인마케팅]BI와 디자인 컨셉 개선을 통한 Ediya Coffee(이디야커피)의 브랜드 제고 방안
Ediya MakeoverBI와 디자인 컨셉 개선을 통한 Ediya Coffee의 브랜드 제고 방안매우 더웠던 일요일Ediya를 위해 뭉친디자인 마케팅 전우들자사 분석을 통한 문제점 도출 및 해결 방향성 제시자사 분석문제 정의해결 방향성 도출BI/디자인 컨셉 개선을 위한 자사 및 소비자 가치 분석BI/디자인 컨셉 제안 및
33페이지 | 2,800원 | 2010.07.20
소셜미디어 SNS 마케팅의 정의와 기업별 SNS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시사점
통한 가치창출을 목적으로 하는 기업활동으로 정의된다고 할 것이다. 인용 : 최용록(2011). 소셜마케팅의패러다임특성과활성화방안. e비즈니스연구, 37, 343-362.라고 하였으며, 한지숙(2012)은 온라인 툴과 미디어 플랫폼(소셜미디어) 을 활용하여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는 것을 소셜미디어 마케팅(social
29페이지 | 5,500원 | 2016.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