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와 까르푸의 성공요인 및 한국 시장에서의 실패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6 / 2019.12.24
- 3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
- 목차
-
서론
우리나라에 상륙한 월마트와 까르푸
본론
월마트
①월마트 소개 ②성공전략 ③월마트의 실패요인
까르푸
①까르푸 소개 ②성공전략 ③까르푸의 실패요인
결론
월마트와 까르푸의 철수가 남긴 교훈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월마트
미국형
할인점이 슈퍼마켓을 이기고 성공하게 된 동기
메이커에 대한 구매협상력 강화를 통해 원가 절감
가격경쟁력이 있는 중품질의 제품 제공
상품회전율이 높은 생활용품 집중 취급
대표적 할인점 Wal-Mart
월마트, 사상 최초의 매출 1조 달러 기업으로
1월 2000년 회계연도에 기록한 월마트의 매출액은 1,650억달러
(약 188조원)※우리나라 정부예산이 100조원
2000년 연말까지 월마트의 매출액은 2000억달러를 무난히 넘어섰다.
* 월마트의 매출액 및 매출액 성장율 추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 코스트코 COSTCO 기업 경영전략 사례,SWOT분석,기업소개,핵심역량분석,느낀점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