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인터넷 상품관리, 인터넷 유통관리, 인터넷 광고관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7.인터넷상품관리
8.인터넷 유통관리
9.인터넷 광고관리
본문내용
브랜드 인지도 구축


• 높은 인지도의 브랜드는 친숙성↑, 고려상품군 가능성↑, 시장선도 가능성↑

• 방법 ━ 1. 반복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노력
2. 온/오프라인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
3. 제품정보를 소리의 형태로 기억시킴
4. 브랜드명과 제품범주 대한 욕구간 관련성 반복적 언급
5. 매력적 메시지 원천을 광고에 사용

• ex) 네이버? ━ 지식검색, 선도포털사이트, 초록모자, 초록로고 등 연상
• 유리한 연상들이 즉각적으로 떠올라야하며, 경쟁 브랜드와 차별화되어야 함

• 브랜드 충성도 : 고객의 브랜드 애착 정도
• 초기에는 인지도가 중요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충성도가 중요
• 방법 ━ 1. DRM을 도입 (ex. Amazon은 개별회원의 취향에 따른 도서 추천)
2. 마일리지 프로그램 활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인터넷 마케팅 조사와 효과 분석 및 성공전략
  • 유통 20- 인터넷 유통의 정의 20- 인터넷 쇼핑의 장점 20- 시장규모 22- 인터넷 홈쇼핑의 국내현황 22- 해외 거래시 문제점 232. 각 거래과정별 유통전략 24- 상품검색 및 주문 과정 24- 본인 확인과 결제 25- 거래 보완 26- 고객 서비스 26- 상점관리 26Ⅵ. 인터넷 촉진전략1. 인터넷 촉진개요 27- 인터넷 촉진의 목적 27- 인터넷 촉진활동의 유형 27- 인터넷의 상호작용과 부가 서비스 27- 광고 매체로서의 인터넷 282. WWW을 이용한 촉진전략 29- WWW의 마케팅

  • [인터넷쇼핑몰] 사례를 통해 본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과 문제점 및 마케팅 전략 분석
  • 사례를 통해 본 인터넷 쇼핑몰의 현황과 문제점 및 마케팅 전략 분석Ⅰ. 서론Ⅱ. 커뮤니케이션과 인터넷1. 광고2. PR3. 인적 판매4. 판매 촉진5. 푸쉬 및 촉진전략Ⅲ. 전자상거래의 특징1. 유통채널의 단순화2. 시간과 공간의 극복3. 상품수요에 대한 정보파악 용이4. 카탈로그 제작-배포 비용 절감5. 1대1 마케팅과 고객관리 용이6. 초기투자 비용 저렴Ⅳ. 인터넷 쇼핑몰의 개념과 전통적 유통망과의 비교Ⅴ. 쇼핑몰 설치 형태1. 독립형 인터넷쇼핑

  • [인터넷마케팅] G마켓 분석
  • 마케팅 전략 1. 제품전략(Product)2. 유통 전략(Place) 3. 가격전략(Price)(1) 저가격 판매 정책(2) 가격 파괴 정책(3) 탄력적 가격 정책(4) 가격 창조 정책4. 촉진전략(Promotion) 제 4 절 SWOT 분석제 5 장 자사분석 제 1 절 G마켓 소개1. 회사개요 2. 회사현황 제 2 절 G마켓 분석 1. 회원관리 방식 2. 상거래 형태 1)거래방식의 특징 2) 상품판매방식3) 상품구매방식4) 결제방식5) 배송6) 정산7) 교환, 반품, 환불8) 보안정책9) 신용점수제도제 3 절 G마켓 마케팅

  • [인터넷쇼핑몰] 인터넷 쇼핑몰의 환경, 실태 파악과 문제점 및 성공 사례를 통해 본 마케팅 전략과 활성화 방안 분석
  • 인터넷 쇼핑환경과 고객행동 특성Ⅸ. 인터넷 쇼핑시 선호하는 제품과 선호하지 않는 제품1. 선호하는 제품과 이유2. 선호하지 않는 제품과 이유Ⅹ. 쇼핑몰 성공 사례1. Peapod1) 개요2) 서비스 개요3) 마케팅4) 성공요인2. eToys1) 개요2) 시장3) 운영 현황4) 성공요인. 국내 인터넷 쇼핑몰의 마케팅 전략 분석1. 제품 전략2. 가격 전략3. 유통 전략4. 촉진 전략1) 광고2) 판촉3) 고객관리4) 전략적 제휴. 인터넷 쇼핑몰의 활성화 방안1. 유통업체 관점

  • 인터넷마케팅의 개념과 특성 및 인터넷 마케팅으로 인한 변화
  • 유통(Place), 촉진(Promotion)활동을 실행하는 과정을 의미한다.더불어 인터넷 마케팅(Internet Marketing)은 오프라인 형태를 바탕으로 기업과 소비자 사이를 인터넷이라는 매개체를 활용하여 실시간으로 쌍방향 마케팅 활동을 수행하는 과정을 지칭한다.2. 인터넷 마케팅의 특성인터넷 마케팅은 시공간적인 제약을 두지 않고 고객과 기업 상호간의 정보를 주고받고 아울러 효율적인 광고와 고객관리를 할 수 있다. 이런 관점에서 인터넷 마케팅이 갖고 있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