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의 가격이 비싼 이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도입부
2. 요즘 커피숍들의 가격 실태
3. 커피의 가격이 비싼 이유
1) 커피의 제조 및 유통과정
2) 커피숍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4. 가격 경쟁력을 갖춘 프랜차이즈 커피숍
5. 커피의 비밀
본문내용

원두의 양 = 15g = 250원
각종 부자재 = 350원
250원+350원 = 600원 (대략)
원가 600 X 6.5 = 가격 3900원
원가의 최소 6배에서 최대 8배에 달하는
비싼 커피 가격



일본과
비교했을 때
일본의 인건비나
임대료가 한국보
다 훨씬 더 비싸
지만 스타벅스
커피의 가격은
한국이 무려
천원이나 높습니
다.


36명의 북한 어린이가 한끼를
먹을 수 있고,


4명의 아프카니스탄
아이가 하루 세끼를
꼬박 먹을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서평 경제학 콘서트 를 읽고
  • 커피숍에서 결코 싸지 않은 값을 지불하고 커피를 구매한다. 커피 값이 비싼 이유에 대해서도 여러 요소들을 나열하여 설명하였는데, 그중 주요인은 가격변화에 둔감한 소비자에게 있다고 설명한다. 나는 던킨 도넛이라는 곳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이 책에서 설명하고 있는 경제현상과, 또 경영전략에 대해 읽고 나니 내가 일하고 있는 곳에서도 이미 그 전략과 현상은 일어나고 있었다. 내가 일하고 있는 곳도 역시 사람들의 발길이 쉽게 향할

  • 코페아커피 브랜드분석및 코페아커피 경영분석
  • 이유가 있다. 하지만 ‘전문성’을 내세운다고 해서 커피 가격이 비싼 것은 아니다. Coffea의 커피 가격은 다른 카페들에 비해서 싼 편에 속한다. 일반적으로 브랜드가 없이 그냥 개인이 운영하는 개인카페의 에스프레소 가격과 같거나 거의 차이가 없다. ‘전문성을 띈 저가 커피’가 바로 Coffea가 진정으로 추구하는 목표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전문성을 추구하는 만큼 카페에서는 블랜딩과 로스팅 작업을 매장에서 직접 보여주면서 그 신뢰성을 높이

  • [경영학] 다빈치커피점 경영 성공사례
  • 이유는 무엇인가요?051015202530다양한 메뉴커피질의 우수예쁜 인테리어인지도 있는 브랜드저렴한 가격Take Out기타051015202530□ 기타 (마크가 이쁘다,지인의 추천,오랫동안 앉아있을 수 있다,친구에게 끌려갔다)3-3. 다빈치에 대한 전반적인 만족도는?■ : 매우만족 (5)■ : 만족 (36)■ : 보통 (21)■ : 그저그렇다 (9)■ : 매우불만족 (5)3-4. 다빈치의 부족한 점이 있다면?051015202530354045비싼 가격좁은 공간셀프 서비스적은 커피의 양

  • 스타벅스 광고기획서
  • 커피 시장의 성장 가능성유사 제품 범람Anti 스타벅스 style.visibilitystyle.visibilitypptxpptystyle.visibilitypptxpptyppty차F.G.I 결과스타벅스의 이미지: 고급스럽고 맛있는 커피커피 브랜드 부분의 가장 높은 최초상기도 (70%)스타벅스 컵커피를 구입한 경험 있음(20%)구매의 이유: 브랜드 로열티, 고급스러운 맛구매거부의 이유: 비싼 가격, 스타벅스와 타 컴커피 간 맛의 차이 구별 못하기 때문커피구매의 이유: 맛(60%), 결론:1) 스타벅스 가장 높은 선호도를

  • 코페아 커피 장단점과 발전방향
  • 이유가 있다. 하지만 ‘전문성’을 내세운다고 해서 커피 가격이 비싼 것은 아니다. Coffea의 커피 가격은 다른 카페들에 비해서 싼 편에 속한다. 일반적으로 브랜드가 없이 그냥 개인이 운영하는 개인카페의 에스프레소 가격과 같거나 거의 차이가 없다. ‘전문성을 띈 저가 커피’가 바로 Coffea가 진정으로 추구하는 목표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전문성을 추구하는 만큼 카페에서는 블랜딩과 로스팅 작업을 매장에서 직접 보여주면서 그 신뢰성을 높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