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즉석식품, 주방용품 회사 창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차
■. 서론
1. 자취하는 사람들의 건강과 성공을 위한 창업 상품 선택 및 개발
2. 시장에서의 생존 및 성공을 위한 마케팅 전략
■. 본론
1. 회사 소개
(1). 회사 구성원
(2). 브랜드명
(3). 로고
(4). 슬로건
2. 마케팅 전략
(1). Product
- 디자인 및 상품명
- 제품특징
- 제품특징으로 인한 이점
- 구입 예상 소비자
(2). Place
(3). Price
(4). Promotion
■. 결론
계획한 마케팅 전략을 통한 시장에 성공적인 진입 및 확장 기대
- 본문내용
-
(1). 회사 구성원
CEO인 김경식과 생산․운영관리 팀장 신솔·강태라, 마케팅 팀장 박주성, 인사 팀장 박동진, 재무․회계 팀장 신정훈. 이렇게 6명의 인사가 경영의 주요 관리기능 직 장영광 ․ 정기만, 『생활속의 경영학』, 신영사, 2007.
에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나머지 직원들은 확실한 직무교육 후 배치될 것이다.
(2). 브랜드명
: ETE (Easy To Eat)
“ETE=먹기 쉬운!”, (바쁜 생활 속에서 식사를 챙기기 힘든 자취생들을 위한 더 먹기쉬운 즉석식품, 더 조리하기 쉬운 주방용품)
(3). 로고
: 웃는 사람의 얼굴 모습을 나타냄으로써 자사 제품의 긍정적 이미지를 주 게끔하고, 좌우에 같은 철자를 배치함으로써 소비자로 하여금 기억하기 쉽게 하며 궁금증 또한 불러일으킬 수 있게끔 표현함
·
빨강 = 힘, 열정
· 초록 = 신선함, 안정성·
· 파랑 = (소비자와의) 신뢰감 http://blog.naver.com/coffee0401?Redirect=Log&logNo=80121317282
많은 기업들은 자사의 로고의 색을 결정할 때 상품의 성격이나 회사의 가치관을 고려해 그에 맞는 색을 로고에 반영시키고 있다. 우리 회사 또한 그것을 고려하여 이 3가지 색을 사용하였다. 빨강은 힘 혹은 열정, 초록은 신선함 혹은 안정성, 파랑은 신뢰의 이미지를 가져다준다. 그렇기에 우리 회사는 빨강을 통하여 우리 회사의 열정과 힘을, 초록을 통하여 우리 회사 제품의 안정성 및 건강함과 신선한 느낌을, 그리고 파란색을 통하여 소비자와 우리 회사 간의 신뢰라는 이미지를 가져다주고자 이렇게 만들었다.
(4). 슬로건
: "Use it easily and Be healthy! Be successful!"
쉽게 사용하라, 그리고 건강해져서 성공하라! 라는 뜻을 담고 있다.
회사의 슬로건은 회사가 말하고자 하는 것을 기억하기 쉽게 짧은 문구로 만든 것으로써
- 참고문헌
-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atopfitness?Redirect=Log&logNo=110103953750
http://blog.naver.com/leescomm?Redirect=Log&logNo=70037908129
조상희·이선애 ″유통업계, 아침사양족 겨냥 마케팅 경쟁 치열″ 이투데이 2010.04.19
김지영 "식약청 “국내 식품산업 총생산 10.3% 증가” 헬스코리아 뉴스 2010.12.20
이명진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식사 준비 끝" mk 뉴스 2007.06.18
장영광 ․ 정기만, 『생활속의 경영학』, 신영사, 2007.
http://blog.naver.com/coffee0401?Redirect=Log&logNo=80121317282
http://babbab.com/front/php/product.php?product_no=112&main_cate_no=1&display_group=2
http://www.jun2food.com/
http://blog.naver.com/marketingpr?Redirect=Log&logNo=70018696120
10)http://www.gsshop.com/sect/sectS.gs?sectid=417246&lsectid=3320&msectid=417244&ssectid=417246&media=X8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