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빙음료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5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환경분석
2.STP
3.브랜드전략
4.연구의의 및 한계
- 본문내용
-
2007년 한국의 사회지표 조사
통계청
건강에 대한 관심 증가
경제 문제에 대한 관심 감소
2006년 2007년 증감
건강 관심도 36.7% 44.9% 8.2%↑
경제 관심도 30.5% 24.5% 6% ↓
1979.04 회사 설립
1999.01 ‘웅진식품’의 대표 브랜드 <아침햇살> 출시
1999.11 대한민국 40대 우수제조기업 선정
2004.10 곡물음료 부문 고객만족도 1위 기업 4년 연속 선정
2005.02 PL경영대상 보건분야 우수상 수상
2008.02 ‘2008 아시아소비자대상’ 건강음료 부문 최우수상 수상
2009.12 용기 경량화 기술 혁신으로 연간 10억원 절감
2010.10 <오곡 담은 카카오링> 시리얼류 최초 어린이 기호식품 인증 획득
동아오츠카 블랙빈 테라티, 화이브 미니, 오라떼, 포카리스웨트, 겨울나기
풀무원 아임 리얼 시리즈, 리얼콩즙 시리즈, 녹즙, 산삼배양근, 한컵아침
웅진식품 하늘보리, 자연은 시리즈, 꿀홍삼, 아침햇살, 아침에 한컵
남양유업 몸이가벼워지는시간17차, 앳홈, 아침꿀물, 참옥수수 수염차
해태음료 까만콩차, 누릉지차, 고소한 아침두유 , 호박의 달콤한 반란
한국 야쿠르트 천년의 식물<산>, 하루야채, 비락식혜, 비락칡즙, 오유, 제니의 오후
롯데칠성 미숫가루, 내몸에 흐를 류, 웰빙 화이바 젤리볼, 핫 식스, 비타파워
광동제약 옥수수수염차, 비타500, 보이를 마시다, 고향 오미자, 쌍화골드
♦ 친근감형성과 고객과의 거리감을 좁히는 것이 가장 중요
♦ 주요 고객대상 20-30대가 많은 대학가, 회사밀집 지역의
편의점과 슈퍼마켓을 우선순위로 확보-> 대형 할인마트 진출
♦ 따로 구입하기가 귀찮거나 바쁜 人에게, 배달시스템 구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