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월드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회사소개Ⅰ
2. 회사소개Ⅱ
3. 시장동향
4. 채용 조건
5. 경영 이슈
6. 경쟁역량
7. 10년 뒤 전망
본문내용
1.차별화된 디자인

해외 디자인개발 센터(R&D)
디자인&마켓Research center가 세계 각지에 위치
세계 최고 수준의 디자이너 양성
철저한 품질 관리와 서비스 관리


2.브랜드 경영


독자 브랜드로 세계무대에서 경쟁
체계적인 브랜드 관리
자체 생산 시스템
⇒OEM에서 벗어나 독창적인 생산시스템을 구축, 운영 중이며 현지 생산라인에서의 자체 품질 및 안전성 테스트를 통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이고 있다.


3.글로벌 네트워크
리서치부터 판매까지 원스톱 네트워크
⇒웹 기반의 EPR로 본사와 해외지사간 실시간으로 연결 되어 생산된 제품은 미국, 홍콩, 영국의 현지 판매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 상설 전시장에서 판매
세일즈랩(sales rep)
⇒지역별로 유력한 시장 네트워크를 보유한 전문 세일즈맨이 매장 관리, 마케팅 활동 지원
탁월한 정보 네트워크


매년마다 완구,게임,생활용품 박람회 가 개최 되고 있음

기존의 중심시장이었던 미국, 유럽에서의 박람회 중국, 홍콩으로 옮겨가는 추세

중국 내수 시장의 거대화로 중국산제품의 저렴한 가격 그리고 개선된 품질로 인해 미국, 한국 등의 관련업계는 차별성과, 아이디어를 계발할 필요가 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Entry전략- `오로라월드`의 사례분석
  • 국제경영 Team ProjectEntry전략-「오로라월드」의 사례분석ContentsⅠ. 오로라월드 기업개요 1. 오로라월드 소개 2. 연혁 / 수상경력 3. 해외진출현황 Ⅱ. 국가별 진입전략 1. 진입전략 환경분석2. 미국 3. 유럽 4. 중국 /인도네시아 5. 그 밖의 국가 Ⅲ. 성과 및 제안 1. 성과지표2. 핵심역량 3. 비전 4. 과제 5. 제안 Ⅵ. 결론Ⅰ. 오로라월드 기업개요 1. 오로라월드 소개 오로라월드는 2000년 말 캐릭터 디자인 중심의 시각디자인업 1호로 코스닥증권시

  • 오로라 월드의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STP전략, SWOT분석 기업소개 및 역사와 특징소개, 경영전략분석, 성공사례, 성공전략, 마케팅전략, STP전략, SWOT분석, 4P전략, 개선점
  • 오로라 월드의 미국시장 진출 사례- 목 차 -회사개요오로라월드 핵심역량오로라월드의 마케팅 전락성공요인 분석□ 오로라월드의 마케팅 전략제품전략세분화된 시장에 대한 다양한 브랜드차별화된 디자인과 뛰어난 품질관리표적시장경제력이 있는 중산층 이상의 가정의 자녀들을 대상 여러 브랜드를 통하여 다양한 연령층을 표적유통전략오로라 월드는 미국 내 전역에서 개최되는 50여 회의 모든 전시에 빠짐없이 참여하여 현지인으로 구

  • 경영전략 기업사례분석 세계 1위를 향한 인형의 꿈 오로라월드의 성공전략
  • 세계 1위를 향한 인형의 꿈, 오로라월드의 성공전략 개 요 1. 들어가는 글1.1 성숙기단계의 오로라월드㈜의 현과제p11.2 오로라월드㈜의 기업정보 p22. 오로라월드㈜의 외부환경분석2.1 세계완구시장 분석 및 흐름 p62.2 FIVE FORCE MODEL(봉제인형 시장 환경 분석) p73. 오로라월드㈜의 내부환경분석3.1 가치사슬분석 p103.2 SWOT분석 p113.3 VRIO모형

  • [국제경영] 오로라월드 해외진출 성공사례 분석
  • 오로라월드의 성공적인 미국진출은 선진시장으로 진출하려는 우리나라의 많은 중소기업들에게 귀감이 되는 사례라 할 수 있을 것이다. 본론으로 들어가기 전 앞서 이 보고서의 목차 대해 간단히 요약을 한다면 본론에는 Global hidden champion의 조건에 부합하는 오로라 월드의 기업소개 및 연혁, 제품소개, 오로라월드의 SWOT분석, 4P분석, STP분석 그리고 통계적인 수치로 표시되는 회계적 성과, 재무적 성과, 전략적 성과와 해외시장에서의 전체적인 성과를

  • 글로벌마케팅,오로라월드 기업소개,(중국,인도네시아 시장 진출),해외시장진출,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황금시간대에 해외 애니메이션 상영을 법적으로 금지 국산 애니메이션 비율을 70%로 고정하는쿼터제 실행 -중국과의 공동 제작은 법보다는 문화적 턱이 높아서 중국 시장 진출을 위해서는 중국 회사와의공동제작이 필요하며 현지화가 매우 중요함*출처네이버 이미지. www.naver.com구글 이미지 www.google.com오로라월드 홈페이지 http://www.auroraworld.co.kr/korea2007/home.asp삼성경영연구소 www.seri.org/index.html글로벌윈도우:http://www.globalwindow.org/wps/portal/gw2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