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페이스 북 facebook 위치기반서비스(LB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Facebook
2.Facebook Deal(LBS)
선정이유
3.LBS, LBSNS
4.타 기업의 LBS 적용사례
Hi there
폰 네비게이션(증강현실)
5.Facebook Deal
6.Facebook Deal 종류
- individual deals
- friend deals
- loyalty deals
- charity deals
7.Facebook Deal
이용방법
8.Facebook Deal 특징
9.Facebook Deal(LBS)문제점
10.대안 제시
- 본문내용
-
Location Based Social Networking Service
Social 서비스와 위치 기반 서비스(LBS)의 결합
공간정보기술/서비스로 커뮤니케이션 기능을 강화한 위치기반 소셜네트워크
Hi there
실시간 톡과 친구 톡, 자신이 위치한 곳 주변의 이용자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내 주변’ 등 한국형 SNS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
개별딜(individual deals)
새로운 고객과 기존고객에 제안
신제품을 출시하거나 재고처리시
정기할인을 제공하는 것과 같이 단순히 고객을 늘리고 싶을 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1~13장
- [경제학, 금융, 화폐]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8~10장
- [경제학, 금융] 미시킨_화폐와금융 연습문제 4~7장
- [미시킨,경제학,화폐금융,연습문제] 미시킨_화폐와 금융 연습문제 1~3장
- [기업의 입지] 기업입지의 의의와 선정요인
- `경영자는 어떠한 자질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경영자는 왜 중요한가`에 대해 토론하시오
- 올리브영 서비스마케팅전략과 올리브영 마케팅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분석(마케팅직원 인터뷰포함)
- ZARA 자라 SCM (공급사슬관리) 도입사례 분석과 ZARA SCM 문제점 분석과 전망 - ZARA SCM 사례연구 보고서
- ZARA scm 레포트
- [호텔경영] 파라다이스호텔 마케팅과 경영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