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STP(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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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시장 정의
2.시장 세분화
3.표적시장 선정
4.포지셔닝
5.참고자료
본문내용
왜 언제 어디서 어떻게 누가
미용추구◎ 목이마를때☆◎ 집★○ 캔 어린이☆
건강증진★ 숙취해소할때○ 학교◎★○ 손으로따서음용 친척○
피로회복○ 날씬해지고싶을 때◎ 길◎○ 빨대로 학생○☆◎
맛이좋음☆ 피곤할때★○ 백화점 병 흡연자★○
향기가좋음 비타민이부족할때★○◎ 공원◎★○ 입으로 여성○◎
디자인이좋음 맛있는것을먹고싶을때☆ 할인점○ 근로자★○
날씬해질것같아서 병문안시★ 동네 슈퍼◎○☆ 환자★○
건강해질것같아서 선물용★☆ 편의점○☆ 선생님○
일할때○ 자판기◎★○☆
공부할때★○ 약국★○
회사★○


그룹1 : 주로 다이어트할 때나 운동할 때, 혹은 공부 중 학교나 공원에서 학생이나 젊은 여성들이 미용을 위해 마시는 집단

그룹2 : 학생 또는 직장인이 선물용이나 건강상의 이유로 집, 학교 등에서 마시는 집단

그룹3 : 직장인, 학생 등이 일할 때나 공부할 때 피로회복을 위해 마시는 집단

그룹4 : 학생 또는 어린이들이 목이 마르거나 맛있는 것을 먹고 싶을 때, 공부할 때 마시는 집단
참고문헌
광동제약 http://www.ekdp.com/
식품의약품안전청 http://www.kfda.go.kr/
식약청 http://kfda.go.kr
한국식품정보원 http://www.foodi.com
동아제약 http://www.donga.co.kr
비타500 http://www.vita500.com
브랜드커리어닷컴 www.brandcareer.com
국민일보 www.kmib.co.kr
중앙일보 www.joins.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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