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500 STP(시장세분화, 표적시장선정, 포지셔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시장 정의
2.시장 세분화
3.표적시장 선정
4.포지셔닝
5.참고자료
- 본문내용
-
왜 언제 어디서 어떻게 누가
미용추구◎ 목이마를때☆◎ 집★○ 캔 어린이☆
건강증진★ 숙취해소할때○ 학교◎★○ 손으로따서음용 친척○
피로회복○ 날씬해지고싶을 때◎ 길◎○ 빨대로 학생○☆◎
맛이좋음☆ 피곤할때★○ 백화점 병 흡연자★○
향기가좋음 비타민이부족할때★○◎ 공원◎★○ 입으로 여성○◎
디자인이좋음 맛있는것을먹고싶을때☆ 할인점○ 근로자★○
날씬해질것같아서 병문안시★ 동네 슈퍼◎○☆ 환자★○
건강해질것같아서 선물용★☆ 편의점○☆ 선생님○
일할때○ 자판기◎★○☆
공부할때★○ 약국★○
회사★○
그룹1 : 주로 다이어트할 때나 운동할 때, 혹은 공부 중 학교나 공원에서 학생이나 젊은 여성들이 미용을 위해 마시는 집단
그룹2 : 학생 또는 직장인이 선물용이나 건강상의 이유로 집, 학교 등에서 마시는 집단
그룹3 : 직장인, 학생 등이 일할 때나 공부할 때 피로회복을 위해 마시는 집단
그룹4 : 학생 또는 어린이들이 목이 마르거나 맛있는 것을 먹고 싶을 때, 공부할 때 마시는 집단
- 참고문헌
-
광동제약 http://www.ekdp.com/
식품의약품안전청 http://www.kfda.go.kr/
식약청 http://kfda.go.kr
한국식품정보원 http://www.foodi.com
동아제약 http://www.donga.co.kr
비타500 http://www.vita500.com
브랜드커리어닷컴 www.brandcareer.com
국민일보 www.kmib.co.kr
중앙일보 www.joins.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 [마케팅] 메리어트 호텔 성공요인 및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