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 브랜드(ZARA, H&M)의 성공비결 -지오다노 비교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5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Ⅰ. 서론
Ⅱ. 본론
1. 자라(ZARA)
1) Who is ZARA?
2) ZARA의 성공비결
① 디자인과 가격 경쟁력
② 시장기반 마케팅 전략
③ Value Chain
▷ 재료팀
▷ 디자인팀
▷ Test 매장
▷ 생산시설
▷ 판매 네트워크
3) 맺음말
2. Hennes & Mauritz (H&M)
1) Who is H&M ?
2) H&M의 성공비결
① SPA 브랜드 강점 극대화
② 명품에 대한 인식 변화
③ 다양한 상품 라인 제안
④ 공격적인 유통망 확대
⑤ 지역밀착 특화 전략 구사
3) 맺음말
3. ZARA와 H&M
4. 지오다노(GIORDANO)
1) Who is GIORDANO ?
2) 지오다노의 성공비결
① SPEED
② 조직과 시스템
③ 운영체제
④ 슈퍼바이저 시스템
⑤ 유통 전략
⑥ 직원들에 대한 교육 투자
3) 맺음말
Ⅲ. 결론
Ⅳ. 참고자료
- 본문내용
-
4. 지오다노(GIORDANO)
1) Who is GIORDANO ?
(주)지오다노는 일신창업투자와 홍콩 지오다노 인터내셔널이 각각 50%씩 공동 출자하여 1994년 4월 30일에 50억원의 자본금으로 설립된 패션 벤처기업으로 베이직&심플을 기본 컨셉으로 하는 유니섹스 케주얼 브랜드이다.
철저히 고객지향적인 운영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이는 회사의 4가지 기업철학 즉, 퀄리티(Qaulity), 서비스(Service),스피드(Speed),심플리시티(Simplicity)에 근거한다.
좋은 소재 사용으로 고퀄리티를 지향하며 합리적인 가격대로 소비자 만족에 발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뉴밀레니엄 시대에 생존해 나가기 위해선 단순환 개선이 아니라 혁신적 변화가 절실히 필요하 다. 가격대비 우수한 품질로 승부하기 위해서 제품의 퀄리티를 지속적으로 추구해 나가면서 혁신적 특징의 제품을 개발하는데도 주력할 방침이다. 또한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의 고급화를 이룩한다는 것이 지오다노의 주요 전략이다.
- 참고문헌
-
Ⅳ. 참고자료
GLOBAL BRAND, 브랜드메이저, 새로운사람들
한국의류산업협회 www.kaia.or.kr
ZARA www.zara.com
H&M www.hm.com
지오다노 www.giordano.co.kr
동아일보 www.donga.com
매일경제 www.mk.co.kr
한국경제 www.hankyung.com
자료평가
- 좋은자료네요 잘보겠습니다.
- ldg0***
(2012.12.13 20:05:11)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