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의 분석과 블로그 네트워크, 노이즈 마케팅과 블로그 미디어의 역기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08.03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내용을 자세히 요약하여 알짜배기로 만들었기 때문에
만족하실만한 레포트를 작성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하시어 유용하게 활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레포트 작성하시고 좋은 하루 되세요^^
목차
목차

Ⅰ. 새로운 대안 미디어, 블로그

Ⅱ. 강력한 바이러스 마케팅, 블로그 네트워크

Ⅲ. 노이즈 마케팅과 블로그 미디어의 역기능

*참고문헌




















본문내용
I. 새로운 대안 미디어, 블로그

1997년 미국에서 처음 등장한 블로그란 웹(web)과 로그(log)의 합성어로 기술적 ․상업적 제약 없이 자신의 생각이나 경험, 지식 등을 인터넷상에 간단하게 기록해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인터넷 일기장' 또는 '온라인상의 개인 홈페이지' 개념에서 출발했다. 이러한 블로그는 점차 개인출판, 개인방송, 커뮤니티 구축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로 발전해 나가면서 사회 전반에 영향력을 행사하는 1인 미디어로 떠올랐다. 이는 블로그 간의 의사소통을 도와주는 기능이 추가되면서 거대한 정보 네트워크를 형성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 또한 유명인사들의 블로그는 언론사 못지않게 주목을 받고 있는데, 그들이 자신의 견해를 담은 글을 블로그에 올리면 이를 바로 신문이나 방송에서 검색해 뉴스 꼭지로 올려놓는 등 오프라인을 타고서도 널리 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정보화사회] 댓글의 기능, 문제점 및 해결책
  • 역기능들을 보완하여 다양성 넘치는 건강한 토론의 장으로 진화하는 건강한 댓글 문화가 자리 잡기를 기대해 본다. Ⅳ. 참고자료와 출처조수선, 「온라인 신문 댓글의 내용분석 : 댓글의 유형과 댓글 게시자의 성향」『커뮤니케이션학 연구』제 15권 2호, 2007 p.68조수선, 「온라인 신문 댓글의 내용분석 : 댓글의 유형과 댓글 게시자의 성향」『커뮤니케이션학 연구』제 15권 2호, 2007 p.663) 강원택, 『한국정치 웹2.0에 접속하다』 P62-64 4) 이명진, 「사

  • [조직행동론] 그레이프바인[Grapevine]
  • 역기능을 하기도 한다. 어느 한 개인인 조직에서 구성원으로 있던 관리자로 있던 자신의 위치에서 정보를 적절히 활용하는 법을 터득하고 직접적으로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채널 개발과 함께 소문의 순기능을 활용하여 조직을 운영한다면, 그 조직은 건재할 것이며, 탄탄한 성장을 해나갈 것이다. ※참고문헌도서-스티븐 로빈스 저-(주) 사이텍미디어 2009-이수도․정기억 공저-문영사. 1996-이동일 외4명 공저-

  • 한양대 문기사변 기말고사 스크립트 통합본 (9~13주차)
  • 블로그, 소셜 미디어, 영상/동영상빅데이터 분석 +판단 -> 이변, 이상현상 감지, 가까운 미래 예측이변, 이상현상 감지 : 업무 로그 분석 -> 정상/비정상 패턴 도출 -> 이상 현상 감지제조업 – 불량률 관리, 제조설비 고장. 금융업 – 신용카드 부정사용, 리스크 관리. 통신업 – 고객이탈 감지, 서비스이상 감지. 도소매 – 제품판매감소, 소비자행동 변화. 공공 – 대기오염, 수질오염. 의료- 환자건강상태, 미숙아 상태감시. 마케팅 – 부정적 메시지, 안

  • [소비자행동] 사회적 미디어 이용과 사회적 자본(social capital)과의 관계-소셜미디어 중심으로
  • 미디어 와 관련된, 그리고 소셜 미디어를 구성하는 새로운 비즈니스분야와 용어가 출현하고 있 다. 그림 다양한 글로벌 소셜 미디어 서비스들출처 : Brian Solis and JESS3 ◆ 소셜 미디어(Social Media)의 종류소셜 미디어의 종류는 관점에 따라 다양하지만, 일반적으로 다섯 가지 정도로 나뉜다. 가장 일반적인 소셜 미디어로는 블로그, 소셜 네트워크, 콘텐츠 커뮤니티, 위키, 그리고 팟캐스트 등을 들 수 있다.1) 블로그(Blog)블로그란 ‘온라인상에서 개인이

  • [마케팅] 모든 마케팅기법에 대해
  • 마케팅1. 개념(정의): 인터넷 휴대폰으로 대표되는 휴대형 네트워크도구를 인터넷 마케팅에 활용한다는 것이 바로 모바일 마케팅이다2. History: 최근 우리나라의 이동통신 회사인 KTF는 새로운 브랜드 K-merce를 광고하면서 돈이 오가는 경제생활, 휴대폰 하나로 다 하십시오라는 카피를 선보였다. 모바일 마케팅이 본궤도에 진입하고 있음을 알려주는 것이라 하겠다.3. Origin: 미국4. 나오게 된 배경이 되는 마케팅 카테고리: SP(촉진, sales promotion)5. 유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